본문 바로가기
음식게임

맥도날드 게임, 햄버거 게임, 햄버거 만들기 게임

by mailgame 2013. 11. 19.


맥도날드 게임, 햄버거 게임, 햄버거 만들기 게임





[맥도날드 게임, 햄버거 게임, 햄버거 만들기 게임 설명]

오늘 이 플래시 하다가 시간 많이 허비했네요 ㅋㅋ
정말 어려운 플래시였는데요 일종의 경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단순히 햄버거를 만들어서 파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맥도날드 회사를
운영하는 겁니다. 소를 키워서 패티를 만들어내는 것에서부터 마케팅, 알바고용
등 여러가지를 신경써야 하는 사장의 입장이되어보세요 ㅋㅋ
그럼 더욱 자세한 햄버거 게임 설명으로 들어가볼까요?


먼저 맥도날드 게임 로딩을 기다리면
이렇게 메인화면아 나오게 됩니다. 튜토리얼을 보면서
어떻게 하는건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니다. 아 그 전에 사운드 설정
하시려면 하세요 ㅋㅋ 그리고 곧바로 뉴게임으로 넘어가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어요.
좀 복잡하기때문에 미리 햄버거 만들기 게임 방법을 숙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 대략적인 구조입니다. 소를 키우고 먹이를 키우고,
그걸로 소고기 패티를 만들어서 햄버거를 만들고 알바생들을 고용해서
제작과 판매를 하면 고객들이 구매를 하고 돈을 버는 시스템입니다.


맥도날드 게임 화면을 보시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가장 왼쪽 아래에는 농장, 소 목장, 매장, 회사의 메뉴를 볼수 있고
각각에 대해서 명령을 내립니다. 아래쪽에는 메뉴에 대한 설명들이 나오고
오른쪽에는 비용이 나옵니다. 최상단 우측에는 게임속도와 날짜, 계절 정보를 보여줍니다.
화면 맨 하단 좌측에는 현재 재정상태를 보여줍니다.


햄버거 게임에서는 각각의 메뉴를 보시면 농장의 모습, 먹이주는 우리,
패스트푸드점, 헤드쿼터 사무실이 있습니다. 네가지를 항상
감시하면서 운영해야 최대한의 햄버거 만들기 게임의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먼저 농장 사용법을 볼까요?
여기에서는 소를 키우거나 소의먹이를 키웁니다.
먹이와 소의 비율을 맞추는 것이 관건입니다. 먹이를 키우는 땅은 죽지 않지만
소는 오래 키우면 땅이 더러워져서 그 땅을 버리고 새로운 땅을 계속 만들어야 합니다.


이번에는 소를 키워서 패티를 만드는
공장으로 가봅시다. 여기에서는 먹기의 양과 병든 소를
잘 감시해주세요. 얼굴이 시퍼렇게 변한 녀석은 과감히 죽여야 합니다.
또한 소가 너무 부족하면 패티생산이 중단되므로 우리에는 항상 소가 있도록
조절해줍니다.


이제 맥도날드 게임 매장으로 가봅시다. 여기에서는
최소한 알바생 두명을 고용해야 합니다. 햄버거 만드는 애와
판매하는 알바생 이렇게 두명인데요, 카운터가 세개까지 있으므로 최대
6명까지 고용할 수 있습니다. 알바생은 중간에 뺑끼를 타는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를 주거나
상을 줌으로써 일의 효율을 높여줍니다.


이제 햄버거 게임 본부 사무실입니다.
여기에서는 매출의 추이와 마케팅, 그리고 컴플레인 문제 이런것들에 대한
문제를 해결합니다. 마케팅 같은 경우는 활성화시키면 그만큼 고객들이
많이 오겠죠?


이정도 습득했으면 이제 실제로
햄버거 게임 맥도날드를 운영해보세요. 처음에는 좀 쉬울 수 있는데
나중으로 갈수록 머리가 아프고 좀 정신없을겁니다 ㅋㅋ 특히 매출보다 지출이
많을 경우에는 점점 수익이 줄어들므로 난감합니다.


또한 너무 부채가 많아지면
이렇게 파산이 되고 게임오버가 됩니다.
역시 사장노릇하기가 쉽지만은 않군요 ㅋㅋ




맥도날드 게임, 햄버거 게임, 햄버거 만들기 게임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해봤던 것들 중에서는 상당히
어려운 편에 속합니다. 역시 돈벌기는 쉽지가않네요 ㅋㅋ 여러분들은
잘 경영해서 돈 많이 벌어보세요. 그럼 즐겜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