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황소날리기1 게임하기

by mailgame 2014. 2. 26.










황소에 날개가 달려있다면
하늘위로 자유롭게 날아다닐 수 있을겁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보통의 황소에게는 날개가 없죠 ㅋㅋ 그러나 도구를 이용하면
일정 시간 동안 하늘에 있는 것은 가능합니다 ㅎㅎㅎ

이번 시간에는 황소날리기1 게임하기 소개를 할까 하는데요
말 그대로 소를 최대한 멀리 날려버리는 플래시입니다. 그럼 시작에서부터 인트로,
그리고 게임방법을 더욱 자세히 알아봅시다.



로딩이 끝나면 뿔이 달린 소 한마리가
화가난 표정으로 형형색색의 곰돌이들을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과연 이들에게는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일까요? 뉴게임 버튼을 눌러서
시작해보세요 ㅎㅎ



인트로를 보시면 두 페이지로
이 황소의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글은 없고 만화로만 되어있어서
정확한 내용을 파악하기는 어려웠는데요 ㅋㅋ
제가 이해한 대로 황소날리기1 게임하기 에필로그를 설명드리면...

황소가 한가로이 슈퍼에서 쇼핑을 하고 있었는데,
진열장에 있던 물건들 중 하나에서 괴상한 손이 나오더니
그를 끌고 들어가버렸습니다. 그가 도착한 곳은 무슨 경기장 처럼 생긴 곳이었는데
관중들을 보니 여러가지 색깔을 띄고 있는 곰돌이들이었습니다. 황소는 화가나서 이곳을
벗어나려고 하는데...



그 과정을 우리가 직접 해보는 겁니다 ㅋㅋㅋ
시작하면 경기장이 있고 가운데에는 바늘 하나가 빠르게 돌아갈 겁니다.
최상단 중앙 별모양이 있는 곳에서 멈추도록 노력해보세요. 정확할수록 더 멀리
날아갈 수 있어요 ㅎㅎ



날아가는 도중에 또 하나의 설명이 추가되는데요
왼쪽에 있는 로켓아이콘의 활용입니다. 로켓 모양을 직접 마우스로 누르거나
스페이스바 키를 누르면 땅에서 한번 더 높이 뛰어오를 수 있습니다. 로켓에너지는
땅에 있는 곰돌이들을 찍어누를 때마다 조금씩 차오릅니다.



황소날리기1 게임하기 진행을 통해
열심히 도망치고 있는 곰돌이들에게 복수를 합시다 ㅋㅋ
황소는 날아가면서 뛰어가고 있는 곰들을 밟고 좀 더 앞으로 나아갑니다.
로켓 에너지가 조금씩 차오르는 것도 체크하시구요, 위험할때 한번씩 사용하세요 ㅎㅎㅎ



소가 더이상 멀리 날아가지 못하게 되면
게임 오버가 됩니다. 하지만 자신의 기록만큼 돈을 줍니다.
돈을 어느정도 모았다면 재도전 하기전에 상점으로 들어가보세요.



여러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각각의 템들은 설명이 잘 나와있기때문에
하나씩 읽어보시면 돼요 ㅋㅋ 맨 첫번째 있는 고무줄 모양의 아이템은
시작할때 좀 더 강력한 힘을 낼 수 있는 템이라고 하네요.



아이템은 상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위 화면처럼 게임 도중에 얻기도 하는데요 ㅋㅋ 폭탄을 얻으면
그것이 폭발하면서 좀더 빠르고 멀리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무튼 이런 다양한 변수들을 잘 생각하면서 황소날리기1 게임 탈출에 꼭 성공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