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까스통게임, 방귀게임

by mailgame 2014. 4. 12.







집에서는 마음대로 방귀를 뀌어도 되겠지만
공식적인 자리라든지 처음 보는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에는
최대한 조심해야 합니다 ㅋㅋ 근데 특이하게도 집에서는 많이 안뀌는 것 같은데
밖에만 나가면 방구가 더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참을 수 없다면 몰래 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텐데요 ㅋㅋㅋ 오늘의 까스통게임에서 도전해봅시다.



소리를 들어야 되니까 볼륨을 켜주시구요
메인페이지까지 이동하시면 게임스타트와 랭킹 이렇게 두가지 메뉴가 있는데
랭킹은 들어가봤자 위처럼 계속 로딩만 되기때문에 들어갈 필요가 없을겁니다.
그냥 곧바로 game start 버튼을 눌러서 방귀게임을 시작해주세요 ㅋㅋㅋㅋ



방법이 소개되고 있는데요,
두가지 키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스페이스바 키로 똥방구를 배출해주시고
화살표 왼쪽 방향키는 실방구를 쏘게 됩니다. 자동차가 지나가는 타이밍을 맞춰서
방구를 뀌어주세요 ㅋㅋㅋ 실방구는 소리가 잘 안나기때문에 게이지만 차 있다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스승강장에는 두명의 남자가 있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사람이 방구쟁이에요 ㅋㅋㅋ 까스통게임 정류장에 쓰여져 있는 것을 보니까
상당공원과 육거리가 있네요? 실제로 있는 곳인지 검색을 해보니 충청도 쪽에 실제로 있더군요 ㅋㅋ



도로에 자동차들이 지나가면
소음이 발생합니다. 그때를 틈타서 똥방구를 배출해주세요.
게이지가 끝까지 차오르면 방귀게임 오버가 되니까 지속적으로 줄여주어야 합니다.
한번씩 뀔 때마다 점수가 올라갑니다 ㅎㅎㅎ



실방구 역할은 아까도 설명드렸지만
몰래 뀌는 기능입니다. 똥방구 게이지가 자꾸만 차오르는데 자동차들이 너무 안지나가면
어쩔 수 없이 실방구를 사용할 수 밖에 없는 것이죠 ㅋㅋㅋ 조율을 잘만 해주면 오랫동안
게임을 할 수 있을거에요.



그러다가 자신이 까스를 배출하는 것을 옆사람에게 들키거나
방구 게이지가 끝까지 차올라버리면 서로 민망한 상황이 발생하면서
방귀게임이 종료됩니다 ㅋㅋㅋㅋ



제 점수는 대략 13000점 정도가 나왔습니다.
매일게임이라고 이름을 작성하려고 했는데 칸이 부족해서
다 안써지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그냥 mail 까지만 써놓았습니다.
방구!! 이제 참지 마시고 까스통게임에서 신나게 배출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