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pc 디펜스게임

by mailgame 2014. 12. 24.







배틀블락스라는 이번 플래시게임은, 공격해오는 적들에 대해서

타워를 건설하여 방어하는 방식이긴 한데 블럭들을 조합하여 더 커다란 포탑을 생성하기도 하는

재미있는 pc 디펜스게임입니다 ㅎㅎㅎ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인데요 별다른 약속이 없으신 분들은

날도 추운데 그냥 집에서 컴퓨터로 게임이나 즐기세요 ㅋㅋ 

 

 

도움말 페이지를 보시면 총 여섯가지 항목으로

설명이 나오는데요 기본적으로 블럭을 건설하여 적들의 공격을 막습니다.

스페이스바 키를 누르면 블럭의 모양을 회전시킬 수 있어요 ㅎㅎ 총 아홉개의 네모를 채워서

정사각형을 만들면 그 자리에는 슈퍼 타워가 건설됩니다. 도형이 생성되는 속도를 빠르게 하거나

적들의 이동속도를 느리게하는 등의 이점을 취하려면 에너지를 모아야 합니다 ㅋㅋㅋ

타워를 수리하는 것도 가능하니까 참고하시구요 ㅎㅎ 

 

 

그럼 준비화면에서 Start 버튼을 누르기 전에

도형들을 조합하여 타워를 건설해볼까요? 아홉칸을 꽉 채워서

정사각형을 만들면 더 강력한 포탑이 만들어지니까 최대한 빈틈없이 배치하는 것이

더 도움될 겁니다 ㅎㅎㅎㅎㅎ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위처럼

pc 디펜스게임의 간략한 팁이 나옵니다. 블럭을 마우스로 눌러서 원하는 위치에

배치시킬 수 있다는 것과 스페이스바 키로 회전시킬수 있다는 팁이 나오고 있네요.

좀전에 다 확인했던 내용들이죠? ㅎㅎㅎ

 

 

1스테이지를 시작했더니 위 그림처럼

적들이 마구 달려오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미 타워를

견고하게 만들어놓은 상태라서 손쉽게 막을 수 있었습니다 ㅋㅋ

특히 덩치가 큰 슈퍼타워의 위력이 상당히 대단한 것 같네요 ㅎㅎㅎㅎ

 

 

이번 게임은 총 50개의 스테이지들로 구성되는데요

매번 탄을 시작할 때마다 팁이 나옵니다. 하지만 그게 귀찮으신 분들은

Turn tips off 단추를 눌러서 앞으로는 도움말이 나오지 않도록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

 

 

블럭의 색깔에 따라 기능이 다르기도 하고

슈퍼타워의 모양도 달라집니다. 또한 하단 부분에서 시계아이콘을 사용하면

적들이 느려지고 맨 우측에서는 자신의 건물들을 고칠 수 있는 메뉴도 있으니

여러가지 기능들을 잘 활용하여 견고한 방어라인을 구축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