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파이프게임

by mailgame 2015. 10. 7.







서로 떨어져있는 물탱크에게 물을 공급하기 위하여

파이프를 연결해야하는 게임입니다 ㅎㅎ 그런데 조각조각 흩어져있어서

마치 퍼즐을 맞추듯이 조합해야 하는데요 길이 끊기지 않도록 잘 연결해보시기 바랍니다 ㅋㅋ

사실 파이프게임이 여러개가 있었는데 그 중 이게 재미있는 것 같아서 이걸로 올리게 되었습니다.

 

 

인스트럭션에서 도움말을 읽어봅시다.

모든 파이프라인의 조각들을 모아서 물탱크까지 연결시키면 되겠습니다.

총 다섯개의 레벨이 있다고 하는데요 각각의 스테이지에는 제한시간이 있으므로

그 안에 미션수행을 완료해야 합니다 ㅋㅋ 마우스를 이용해서 조종해주시고

M단추는 사운드를 음소거시키는 기능입니다.

 

 

게임 제목은 아쿠아 스토어입니다.

물 저장 정도로 해석할 수 있겠군요 ㅋㅋ 1탄을 보시면

배관 조각들이 이리저리 흩어져있습니다. 퍼즐 맞추듯이

하나하나 길을 만들어서 이어주면 되겠습니다.

 

 

첫번째 스테이지에서는 모든 파이프들을

사용해야되더군요 ㅋㅋ 처음에는 좀 어려운가 싶었는데

천천히 하다보니까 오히려 금방 답이 나오더군요 ㅋㅋ 근데 답이 항상

하나만 있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배열에 따라서 몇 가지 정도 나오는 듯 하네요.

 

 

1탄을 클리어하니까

점수가 나왔습니다. 저는 7700점을 받았는데요

Next level 버튼을 눌러서 다음 레벨로 도전할 수 있어요 ㅎㅎ

 

 

2탄에서는 물을 공급해야하는 탱크가

두개나 있었습니다. 어떻게 동시에 연결하나 했는데

자세히보니 배관을 나누는 파이프가 별도로 있더군요 ㅋㅋ

파이프게임 두번째 레벨은 배관을 다 사용하지 않고도 깰 수 있었습니다.

 

 

이제 3탄을 한번 볼까요?

예상은 했었지만 총 세개의 물탱크가 있네요 ㅋㅋ

파이프의 갯수도 더 늘어난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5탄의 난이도는

더 높을 것 같네요 ㅎㅎ 그래도 도전하셔서 다 깨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