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플래시게임 블로그를 개설했어요. 이름은 매일게임ㅋ

by mailgame 2013. 7. 12.

블로그로 할 수 있는 것들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주제도 또한 여러가지로 정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저는 플래시 게임을 주제로 정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이 블로그가
저의 첫번째 블로그는 아닌데요, 제 블로그에도 플래시게임을 많이
쌓아두고 싶어서 또 개설하게 되었네요 ㅎㅎ

한가지 다행인것이
이 주제로 글을 써나가면 글감이 바닥날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인터넷상에 플래시게임은 정말로 많이 존재하거든요.
물론 고사양, 고급 컴퓨터 게임이 훨씬 재미있겠지만, 간단하면서도
중독성이 있는 플래시게임도 무시못할 겁니다.


매일같이 게임을 하면 안되겠지만
일단 블로그 제목은 "매일게임" 으로 정해봤습니다.
마침 주소도 아무도 mailgame 으로 사용하는 분들이 없어서
이걸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블로그 꾸미기도 중요하겠지만
일단 플래시게임에 대해 좀더 알아보고
블로그에 올릴 수 있는 방안을 더 생각해보아야겠네요.
오늘의 글은 여기서 끝입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