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세상에서 가장 더러운 게임, 똥맨게임 - 두디맨게임하기

by mailgame 2013. 11. 2.

 
더럽다는 의미는 이 플래시에서는
똥이 나온다는 건데요 ㅋㅋ 똥맨이 나와서
엄청 싸댑니다. 10가지 정도로 볼 수 있는데 아무튼
자세한 설명을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더러운 게임 들어가기 전에
컨트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마우스로만 번호를 선택해주시면 되는겁니다.


똥맨게임 로딩이 끝나면 흰색 배경에
아주 깔끔한 화면이 나옵니다. 희생시킬 이름을 적어주세요.
평소 자신을 열받게 만들었던 사람의 이름을 써주면 될 것 같군요 ㅋㅋ

그리고 게임을 시작해봅시다.
왼쪽에는 우리가 써넣은 이름의 인형이 나오고
오른쪽에는 두디맨이 나옵니다. 상당히 늠름한 표정으로 빨간색 옷을 입은
남자가 나오는데요 엉덩이 부분이 네모로 되어있는 것이 심상치가 않습니다 ㅋㅋ


똥맨게임 오른쪽을 보시면 번호들이 나옵니다.
그 중에서 아무거나 하나를 눌러주시면 두디맨이
퍼포먼스를 시작합니다. 한마디로 똥을 싸대는 거죠 ㅋㅋㅋㅋ


이게 두디맨게임하기의 몇번이었는지는 모르겠는데
엉덩이에서 엄청 커다란 똥이 나오면서 굴러가더니
왼쪽에 있는 인형을 완전히 깔아 뭉게더군요 ㅋㅋㅋ


그리고 이건 따발총 모드
똥꼬에 호스를 연결해서 총을 만들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더러운 게임을 만든 사람의 굉장한 상상력이군요 ㅋㅋㅋ


이번에는 포물선을 그리면서
연발을 날리고 있습니다. 몇 번이었는지는
기억이 안납니다. 열가지나 되니까요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11번은
똥맨게임의 마무리 단계입니다.


두디맨게임하기에서 11번을 누르게되면 1번부터 10번까지의 행동들을
모두 보여줌으로써 인형을 완전 묵사발을 냅니다 ㅋㅋ
10번까지 다 보고나서 마지막에 눌러주는 것이 좋을 거 같군요 ㅋㅋ


세상에서 가장 더러운 게임 최종 엔딩입니다.
자기가 싸놓은 똥에 올라가서
아주 흐뭇한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다시 하시려면 화면 중앙에 나오는 글자를 눌러서
다시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ㅋㅋ


 

세상에서 가장 더러운 게임, 똥맨게임, 두디맨게임하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좀 더럽긴 해도 나름 재밌네요 ㅋㅋ
그럼 모두들 즐겜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