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이 하는 게임

2인용 비행기게임, 재미있는 2인용 게임하기 - dog fight

by mailgame 2013. 11. 7.


2인용 비행기게임, 재미있는 2인용 게임하기 - dog fight





[2인용 비행기게임, 재미있는 2인용 게임하기, dog fight 게임방법]

이번에는 약간 특이한 방식의
비행기 게임 하나를 알려드립니다.
서로 싸우는방식의 전투기 게임인데요, 처음에는
어떻게하는건지 헷갈렸지만 하다보니 금방 적응이 되더군요 ㅋㅋ

그럼 더욱자세한 설명 들어가도록 합니다.
컨트롤 방법이 약간 헷갈릴 수 있으니 아래 작성하는
내용들을 잘 확인해보시기 바랄게요 ㅋㅋ


2인용 비행기게임 로딩이 끝나면 위처럼 준비화면이 나옵니다.
딱 봐도 2인용이 가능한 게임이라는 것을 알 수 있겠죠?
다면 협동하는 것이 아닌 서로 싸우는 버전입니다.


재미있는 2인용 게임하기 옵션으로 들어가서 인스트럭션을 보면
조종하는 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비록 영어이긴 하지만요 ㅋㅋ
dog fight 컨트롤 방법 알려드릴게요.

1인용 : 방향키는 화살표 위, 아래.
총알은 스페이스바

입니다. 둘이서 같이 할 때에는

1인용 : 방향키는 화살표 위 아래.
총알은 엔터키
입니다.
2인용 : 움직임은 W, S 그리고
총알은 왼쪽에 있는 Shifht 키

입니다.


그리고 컨트롤 옵션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변경할수 있는 부분이 나오는데 조종키를
하나하나 바꾸는 것이 아니라 단지 위, 아래 키를 눌렀을 때 비행기의
방향을 반대로 하느냐 안하느냐를 바꾸는 겁니다. 반대로가 편하신 분들은
그렇게 설정하셔도 좋아요 ㅋㅋ


그럼 2인용 비행기게임에서 1인용게임부터 시작해봅시다.
스테이지 갯수를 세어보니 총 10개네요. 듀얼부터 시작해서
마지막 탄은 얼마나 어려울지 짐작이 안갑니다. 저는 dog fight 4탄에서 자꾸 죽네요 ㅋㅋ


1인용 게임할 때의 화면입니다.
1탄은 상당히 쉬워요. 적군 비행기가 한대밖에 없기 때문에
쉽게 때려눕힐 수 있을겁니다. 우리편이 녹색, 그리고 적군이
빨간색입니다.
재미있는 2인용 게임하기에서 총을 쏘아서 적군 비행기를 파괴시키세요.


dog fight 1탄은 무난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2탄에서는 적군이 두대가 나오고, 세번째에서는
지상에서도 적군이 나오고, 네번째 탄에서는 적군 비행기가
더 늘어납니다. 그런식으로 계속 어려워지는 듯 하네요 ㅋㅋㅋ


그리고 이건 2인용 비행기게임으로 했을 때 모습입니다.
1:1로 싸우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비행기를 제외한
4대를 더 데리고 다니면서 전투를 합니다. 4대가 모두 똑같이 움직이는 것은 아니고
자신의 비행기는 따로 조종하되 나머지 애들은 그냥 독립적으로 도와주는 애들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재미있는 2인용 게임하기를 하다보면 약간 정신없을 때도 있는데요
롤에서의 한타만큼 정신없진 않지만 얘네들도 5:5로 싸우는 거라서
가끔 내 비행기를 시야에서 놓치기도 합니다 ㅋㅋㅋ



2인용 비행기게임, 재미있는 2인용 게임하기, dog fight
글에 대한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원래는 게임 맛만 보고
글 쓰려고 했는데 하다보니 빠져드네요 ㅋㅋㅋ 그럼 여러분들도 모두
즐겜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