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이 하는 게임

불소년물소녀4, 크리스탈템플 게임하기

by mailgame 2013. 11. 9.


불소년물소녀4, 크리스탈템플 게임하기






[불소년물소녀4, 크리스탈템플 게임 방법]

둘이서 하기에 상당히
괜찮은 플래시를 알아냈습니다.
특히 연인사이라면 더더욱 사이를 돈독히 할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할 것 같은데요 ㅋㅋ 긴말 말고 바로 설명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설명이랄것도 없는 것이 게임 도중에 사용법을 알려주는 스타일의 플래시라서
중간에 글만 잘 읽어봐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용량이 좀 있어서 그런지
로딩시긴이 다소 있습니다. 기다려주시면 위처럼
불소년물소녀4 게임 준비화면이 나옵니다.
다른 메뉴들은 전부 새창으로 넘어가니까
중앙에 있는 플레이 버튼을 눌러주세요.


상당히 많은 스테이지가 있습니다.
저는 가장 쉬운 탄인 튜토리얼 탄으로 하면서
크리스탈템플 게임하기 방법을 설명해드릴게요 ㅋㅋㅋ


시작 화면입니다. 이 게임은 하나의 컴퓨터
하나의 키보드로 둘이서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먼저 물의 조종법은
A, W, D 로 여자 캐릭터입니다. 불 컨트롤 방법은 방향키로 하시면 됩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빨간색 물도 있고 파란색 물도 있는데 서로 색깔이 섞이면 안됩니다.
한마디로 불 캐릭터가 파란색 물 부분에 닿으면 안되는 거죠 ㅋㅋ


불소년물소녀4 게임 도중 막히는 부분이 있다면 중간중간 알려주는
깨알 사용팁을 활용해보세요. 또 하나의 글자가 나왔는데
녹색 진흙에는 물과 불 모두 닿으면 안된다고 합니다.


크리스탈템플 게임하기 도중 가다보면 레바가 있죠? 그걸 밀어주세요.
그럼 노란색 막대기가 내려올겁니다. 그쪽으로 올라가세요.
그리고 보시면 버튼이 하나 있습니다. 저 버튼은 누르고 있는 동안 보라색 막대기가
아래로 내려옵니다. 누르고 있을때 한명이 올라가고 다른 한명이 윗층에서 다시 눌러주는
협동이 필요합니다.


위에 보시면 네모난 회색 장애물이 있습니다.
그건 혼자서 밀어도 되고, 둘이서 밀 경우 더 빠른 속도로
밀리기 때문에 이번에도 역시 협동이 필요합니다 ㅋㅋ
혹시라도 불소년물소녀4 게임 도중 일시정지하려면
화면 하단에 있는 녹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크리스탈템플 게임하기 클리어의 막바지에 거의 다 왔네요.
설명서를 또 읽어보니 다이아몬드는 꼭 챙겨먹으라고 합니다.
물론 각각은 맞는 색깔만 먹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까지 다 먹으면
각자의 색깔에 맞는 문 앞으로 가줍니다.
둘이 모두 문에 서있을 때 자동으로 문이 열리면서
안으로 들어가고 불소년물소녀4 게임 클리어 하게 됩니다.


스코어가 나오네요.
저는 계속 스샷을 찍으면서 글을 작성하면서 했더니
시간초과가 많이 되었네요 ㅋㅋ 시간과 다이아몬드 갯수를 산정하여
점수가 매겨지는 것 같습니다. B 등급이 나왔습니다.



불소년물소녀4, 크리스탈템플 게임하기 글을
마치도록 합니다. 굳이 연인이 아니더라도 친사이끼리 해도
재밌을 것 같고 아니면 혼자서 양손으로 조종해도 재밌을 거 같네요 ㅋㅋ
그럼 즐겜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