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이 하는 게임

더블엣지드, 2인용모험게임하기, 더블엣지 게임하기

by mailgame 2013. 11. 10.


더블엣지드, 2인용모험게임하기, 더블엣지 게임하기






[더블엣지드, 2인용모험게임하기, 더블엣지 게임하기 방법]

요즘 들어서 둘이서 하는게임을
자주 올리네요 ㅋㅋ 글은 혼자서 쓰는데 참 아이러니합니다.
오늘도 역시 2인용 모험게임을 하나 소개합니다.
둘이서 한 화면에서 같은 편을 먹고 할 수 있는 플래시이기 때문에
서로 싸움날 일은 없을겁니다 ㅋㅋㅋ


더블엣지드 컨트롤 방법을 알아보는 것이
우선이겠죠? 위에 아주 자세히 나와있는데요
1인용은 방향키로 조종하고 > , < 키를 이용해서
점프와 공격을 합니다. 2인용은 W, A, S, D 키로 움직임을 조종하고
G, H 키로 각각 때리기와 점프를 합니다.


이 2인용모험게임하기는 로딩이 상당히 있는 편이에요.
로딩을 차분히 기다려주시고 위 화면이 나올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어떤 목소리 굵은 남자가 더블엣지드를 외치며
환영해줄거에요 ㅋㅋ


더블엣지 게임하기 시작 전에 헬프 메뉴로 들어가면
전반적인 방법보다는 그냥 컨트롤을 알려줍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알아야할 것들은 제가 알려드릴게요 ㅋㅋ


먼저 2인용모험게임하기 맵입니다. 10개 조금 넘는
스테이지로 구성되어있네요.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더블엣지드 게임을 시작해봅시다 ㅋㅋㅋ


더블엣지 게임하기 둘이서 할 때의 화면인데요
서로 비슷하게 생긴 기사 둘이 나옵니다.
한명은 검은색, 한명은 빨간색입니다. 하나의 키보드에서
각자 조종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지금 옆에 친구가 없어서
혼자서하기 용으로 설명을 드릴게요 ㅋㅋ
특이하게도 적군이 게임방법을 알려주는 식으로 진행됩니다.
알람소리가 나오면 적이 나타났다는 신호라고 적군이 알려주네요 ㅋㅋ


더블엣지드 게임도중 점프키와 공격키를
동시에 누르면 필살기가 나갑니다. 근데 아무때나 쓸 수 있는건 아니고
위에 보시면 체력바 밑에 녹색바가 따로 있습니다. 저게 기 인데
기를 다 모았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인용모험게임하기 중간에 자신과 다른 무기를 들고있는
녀석을 죽이면 그애가 갖고있던 무기를 갖을 수 있습니다.
저도 원래 칼을 들고있었는데 도끼 들고있는 녀석을 죽이고
뺏으니까 확실히 더 세네요 ㅋㅋ 그냥 무기 가까이 가서 공격키 누르면
무기가 바뀝니다.


그리고 더블엣지 게임하기 스테이지마다 보쓰가 있는 것 같은데요
위에도 보시면 근육이 엄청 많은 녀석이 한마리 나옵니다.
왕인데요 영어 읽어보면 죽일거라고 하네요 ㄷㄷㄷ;;;
확실히 다른 찌질이들보다는 세긴한데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1탄을 모두 클리어했습니다.
넥스트 스테이지 눌러서 다음 탄으로 넘어가주세요.
백 투 맵으로 가서 지도를 볼 수 도 있습니다.



더블엣지드, 2인용모험게임하기, 더블엣지 게임하기 글을
여기서 끝냅니다. 친구가 있다면 같이 해서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즐겨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