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 게임

겨울왕국게임 [엘사게임]

by mailgame 2017. 8. 1.






날씨가 정말로 푹푹 찌고 있습니다.

며칠간 비가 와서 어제는 꽤 시원하더니 다시 하루만에 찜통이네요.

이럴때에는 정말로 겨울이 생각나는데요 그래서 오늘 겨울왕국게임을 올려보았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에는 여러명의 주인공들이 나오지만 그중에서 엘사게임으로 준비해봤네요.

엘사가 썬텐을 하는 스토리인데요 피부를 검게 태워봅시다.



무작정 기계 속으로 들어가면 안됩니다.

그 전에 준비를 좀 해야하는데요 먼저 옷을 갈아입어야 합니다.

온 몸을 꽁꽁 싸메고있으면 살이 제대로 타지 않을테니 말이죠.

수영복같은 옷차림으로 고를 수 있는데 엘사게임에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스타일로 선택해주세요.



팔찌랑 목걸이같은 것들도 제거를 하고

겨울왕국게임의 다음 스텝으로 넘어갑니다. 다리 털 밀기인데요

엘사에게 이렇게 수북하게 털이 있었다니 정말 충격이었습니다.

하지만 말끔하게 다 밀어버리면 됩니다. 마우스를 이용하여 바리깡으로

모두 밀어주세요. 그리고 피부보호용 크림을 발라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털도 다 밀었겠다

기계 속에 들어가서 썬텐을 즐겨봅시다.

사실 저는 엘사게임에서나 이렇게 해보는거지 실제로는 한번도 해보지 못했는데요 좁은 공간에 있으면

좀 답답할 것 같기도 합니다. 살을 어느정도로 태울것인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 미디엄, 다크가 있는데 저는 기왕 하는거 다크로 골라서 검게 태워보기로 했습니다.

썬텐 작업 시간을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아래 그림처럼 살이 검게 탑니다.



근데 제가 예상했던 것보다는

피부색깔이 그렇게 많이 바뀌지는 않은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몸에 타투까지 그려넣으면 겨울왕국게임 클리어입니다. 타투는 서너가지 종류가

있었던 것 같은데 저는 팔뚝에 나비그림을 그려넣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각자의 취향에 맞게

엘사를 꾸며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