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게임

슈의 라면가게, 플래시 요리게임

by mailgame 2013. 11. 12.


슈의 라면가게, 플래시 요리게임






[슈의 라면가게, 플래시 요리게임 방법]

이번 시간에는 좀 순발력이 필요한
플래시를 소개합니다 ㅋㅋ 저도 이거 깨느라고 꽤 힘들었습니다.
한순간도 쉬지않고 라면을 끓여야 되더군요 ㅋㅋ 그럼 슈의 라면집게임
설명을 시작해볼까요?


로딩이 끝나면 준비화면이 나옵니다.
그럼 지금부터 맛있는 라면을 끓여볼까요?
그 전에 먼저 플래시 요리게임을 어떻게 하는건지 방법을 알아봅시다.


먼저 물붓기 입니다. 굳이 주전자의 손잡이를 잡지 않아도 되고
통을 잡아도 됩니다. 물을 붓고 라면과 스프를 넣습니다. 계란과 파는
물이 끓을때 넣어주어야 맛있다고 하네요. 슈의 라면가게 요리가 완료되면 냄비를 잡아서
쟁반에 가져다놓으면 됩니다.


이 화면은 실제 플래시 요리게임 화면이에요 ㅋㅋ
냄비는 네개가 주어지는데 저는 네개를 동시에 사용하지는
못하겠더군요. 라면이 너무 빨리끓는 바람에 ㅋㅋ 가장 먼저 냄비에 물을 붓습니다.
주전자를 들어서 양은냄비에 부어주시면 됩니다.


물을 부었으면 다음은 라면을 넣습니다.
라면이나 스프를 넣는 순서는 이 게임에서는
크게 중요한 것 같지는 않습니다. 실제로는 스프를 먼저 넣어야
맛있다고들 하죠? ㅋㅋ 저도 실제로 끓일때에는 스프를 먼저 넣습니다 ㅋㅋ


슈의 라면가게의 다음 스텝은 스프를 넣는 장면입니다.
좀전에도 말했지만 라면과 스프는 순서를 바꿔도 상관없으며
물이 끓기 전에 넣어도 크게 상관이 없더군요 ㅋㅋㅋ


그리고 옵션으로 계란을 넣습니다.
계란은 물이 끓기 시작할때 넣어주어야 합니다. 물론 아무때나 넣어도 되긴 하지만
나중에 손님에게 대접할 때 손님 맘에 들지 않으면 가격을 1000원 다 주지않고
깎아서 주기 때문입니다 ㅋㅋㅋ


파도 마찬가지입니다. 플래시 요리게임에서 물이 끓고나서
넣어야 마지막에 라면을 완성하고 쟁반에 대접을 할때
손님이 1000원을 다 채워서 줍니다 ㅋㅋㅋ 너무 짜면 500원, 좀 덜 끓으면
600원이나 800원 정도 주었던 것 같네요. 슈의 라면가게 손님들이 은근히 입맛이 까다로운 것 같습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파까지 다 넣었으면
이제 장갑으로 냄비를 들어서 쟁반으로 옮깁니다.
그럼과 동시에 맛 평가가 되고 손님이 내는 가격에 따라 라면의
맛이 결정됩니다. 물론 1000원이 가장 높은 점수죠 ㅋㅋ


슈의 라면가게 게임은 총 수입금이
10000원 이상을 벌지 못하면 무조건 게임오버입니다 ㅋㅋ
오버되는 화면은 위처럼 나오고 설거지나 하라는 굴욕적인
말을 듣게 됩니다 ㅋㅋ


반면에 정말로 10000점 이상을 받을 경우
위처럼 해피엔딩으로 끝이납니다. 정말 극적으로 저는
딱 10000원을 채웠네요 ㅋㅋㅋ



슈의 라면가게, 플래시 요리게임 글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농담이 아니라
만원 이상 벌려면 손이 쉬지않고 움직여야 됩니다 ㅋㅋ 그럼 열심히 해서
꼭 해피엔딩 맛보시기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