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이 하는 게임

2인용 칼게임 하기, 더블엣지 - 재미있는 2인용 모험게임

by mailgame 2013. 11. 13.

 
요즘들어서 둘이서하는 플래시를
자주 올리게 되네요 ㅋㅋ 한번 찾아보니 계속
게임들을 찾게되고 올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더블엣지라는
플래시를 소개해드릴텐데 제가 얼마전에 알려드렸던 더블엣지드와는 다른 게임입니다.
더블엣지 컨트롤 방법부터 알아보면....


글씨가 작아서 잘 안보이긴 하는데
자세히 보면 다 보입니다 ㅋㅋ

1인용 컨트롤은
뱡향키로 움직임,
공격은 엔터 또는 마우스, 넘버0키

입니다.

2인용 컨트롤은
W, A, S, D 로 움직임,
공격은 스페이스바 또는 Y 키

입니다.



그럼 한번 재미있는 2인용 모험게임
자세한 설명 들어가볼까요?


2인용 칼게임 하기 로딩이 끝나면 위처럼
메인 화면이 나올겁니다. 스타트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주세요. 나머지 두개의 메뉴는 다른 창으로
연결되니까 그냥 곧바로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는게 좋습니다 ㅋㅋ


둘이서 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했는데
여기에서 그걸 결정할 수 있습니다. 위에는 한명만 나와있지만
플레이어1 스카이 혹 밑에 None 이라고 쓰여있는 걸 눌러주시면 또 하나의
캐릭이 나오면서 2인용을 즐길 수 있습니다.


2인용 칼게임 하기 모드로 하는 장면인데요
둘중 하나는 칼을 들고 있는 기사를 선택해야 하고
나머지 한명은 궁수를 선택합니다. 더블엣지는 둘다 매력적인 캐릭터입니다.
칼질도 현란하고 궁수도 랜덤으로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며 공격하기 때문이죠 ㅋㅋ


저는 지금 블로그에 글도 작성해야 하고
혼자 있기때문에 지금부터는 재미있는 2인용 모험게임의 혼자 하는 모드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면 좀비들이 나옵니다. 칼질을 해서
저기에 나오는 적들을 모두 무찌르면 자동적으로 게임 클리어입니다.


더블엣지 스테이지가 끝날 때마다
무기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아직 초기라서
별볼일 없지만 나중에는 칼고 방패, 신발, 두건, 갑옷까지 점점 업그레이드가 되면
보기에도 멋있어지고 강해집니다 ㅋㅋ


2인용 칼게임 하기를 하다보면 주인공이
거의 람보수준임을 알 수 있는데요
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혼자서 적군들을 순식간에
해치울 수 있습니다. 솔직히 보스 탄이 나오기 전까지는 상당히
쉬운 편입니다.


그리고 제가 생각하는 더블엣지의 보스 탄까지 와버렸습니다 ㅋㅋ
역시 하다보니까 중독이 되어서 끝판까지 와버렸네요. 그런데
왕이라서 역시 센 것 같습니다. 아무리 공격을 해도 죽지 않고 결국에는
저녀석에게 제가 당하고 말았네요 ㅋㅋ


이건 게임오버 장면입니다.
가장 아쉬운 점이 바로 컨티뉴 기능이 없다는 것인데요
한번 이렇게 끝이나면 처음부터 다시해야됩니다 ㅋㅋ 아무래도 혼자서는 무리가 있을 듯하네요.
둘이서 같이하면 클리어의 가능성이 더욱 높아지리리 생각합니다.



 
2인용 칼게임 하기, 더블엣지, 재미있는 2인용 모험게임 글을
여기서 마치도록 합니다. 혼자 하기보다는 둘이서 함께 협동하여
보스 탄까지 모두 클리어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