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게임

밸런스게임, 균형게임

by mailgame 2017. 10. 12.






물구나무서기를 하면 키가 큰다는 말을 들은적이 있어서

저는 어렸을때 연습을 많이 했었습니다. 그 결과 한 몇 달 하니까

그래도 한 30초 이상은 설 수 있게 되더군요. 근데 키는 기대한만큼 크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유전이 가장 중요한 요소 같네요. 오늘은 퍼즐을 이용하여

균형을 맞춰가며 쌓아올려야 하는 밸런스게임을 올려보는데요 일종의 균형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목은 Perfect Balance 입니다.

메인화면의 중앙 부분에 조종키에 대한 안내가 나와있어요.

뮤직과 효과음의 환경설정을 바꿀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맨 하단 좌측에 있는 Harmony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스테이지의 플레이 장면을 보시겠습니다.

총 세 개의 블럭이 준비되어있는데 저 블럭들을

모두 다 사용하고도 균형이 깨지지 않도록 쌓아올려야 합니다.

어차피 1레벨이라서 그냥 차곡차곡 올려도 쉽게 깰 수 있어요.



두번째 레벨의 모습도 같이 보실까요?

아까보다는 퍼즐의 개수도 많아졌고 모양도

더 다양해졌습니다. 바닥에 있는 구조물을 보니

1자형 도형을 끼워넣기에 적합해보이네요. 깨는 방법은

다양하겠지만 저는 위의 그림과 같이 배치하여 밸런스게임을 클리어 해보았습니다.



세번째의 레벨도 보시겠습니다.

좀전에 말씀드린 것처럼 답이 한가지만 있는것은 아니겠으나

제 머리 수준으로는 위의 그림처럼 하는것이 가장 쉬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X자 모양의 블럭을 약간 회전시켜서 홈에 딱 맞도록 끼워야 합니다.



이번에 보여드릴 균형게임 레벨에서는

정답 화면을 제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어떤식으로 깨야하는지 다들 이해하셨을테니 여기부터는

스스로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총 40개의 레벨이 준비되어 있는것 같은데

남은 레벨들도 모두 다 깨보시기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