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게임

싱글 카트라이더 게임하기

by mailgame 2017. 10. 16.






저는 카트라이더를 즐겨하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씩 하면 재미는 있더군요. 특히 친구랑 같이 하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혼자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싱글 카트라이더 게임하기를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는데요 온라인 버전과는

그래픽이나 캐릭터같은 것들이 다르긴 하지만 플레이 방식 부분에서 유사점이 많습니다.



이번 플래시의 제목은 Krazy Kart 3D 입니다.

스펠링이 좀 틀린 것 같긴하지만 어쨌든 무시하고

조종키 페이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Controls 부분을 확인하면 되는데요

화살표 방향키를 이용하여 카트를 조종하시면 되겠습니다. 주행을 하다가

아이템 박스를 획득하는 경우도 있는데 Ctrl 또는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제 플레이 모드를 선택할 차례입니다.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타임 트라이얼이고 다른 하나는

챔피언쉽입니다. 아무리 싱글 카트라이더 게임하기라고 하더라도

다른 컴퓨터 캐릭터들과 대결하는 것이 더 좋아서 저는 챔피언쉽 모드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기록에는 별로 관심이 없거든요.



경기가 진행되는 장면을 하나 찍어서

스크린샷으로 올려보았습니다. 출발은 꼴등으로 하지만

트랙의 길이가 상당히 길고 두 바퀴를 돌아야하기 때문에 레이싱을 펼치는 동안에

충분히 다른 선수들을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 상자를 열었을 때 획득할 수 있는

템의 종류를 제가 다 세어보지는 않았지만 대략

4~5가지 정도는 되는 것 같습니다. 근데 제가 1등으로 달릴때에는

대부분 바나나껍데기밖에 주지 않더군요. 뒤따라오는 선수에게 사용할 수 있는

템이기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두 바퀴를 완주하면 위의 그림처럼

싱글 카트라이더 스테이지 클리어 화면이 나오는데요 저는 운좋게도

1위로 통과했습니다. 기록은 3분 15초 41이 나왔는데

생각보다 꽤 오랫동안 경기를 했네요. Retry 버튼을 누르시면 재도전이 가능하고

Next 단추를 눌러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