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게임

레스토랑게임 - 식당게임

by mailgame 2017. 10. 20.






음식점의 기본은 얼마나 맛있게 요리하느냐이겠지만

그것 이외에도 식당의 분위기라든지 가격, 디자인, 인구밀도 등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여러가지 요소들이 있습니다. 그러한 것들을 잘 하기 위해서는

운영 실력이 좋아야 하는데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CEO가 되어 레스토랑을 운영해볼 수 있도록

레스토랑게임 또는 식당게임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식당의 종류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스시집이고 다른 하나는 햄버거집입니다.

둘 중에 하나를 고르시면 나머지 하나가 자동적으로 경쟁상대가 됩니다.

저는 어떤 음식점으로 고를지 고민하다가 왠지 초밥이 생각나서

초밥집으로 선택해보았습니다.



튜토리얼로 들어가시면

레스토랑게임 플레이에 대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종 목표는 경쟁 음식점을 이기는 것인데요 제가 스시가게를 골랐으니

상대는 햄버거가게가 되겠죠? 화면의 상단과 하단에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으며

진행상황 확인 및 직원고용, 아이템 구매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저도 식당게임에서 매장 오픈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초밥집 바로 옆에 햄버거집이 있습니다. 사람들마다

좋아하는 음식이 다르겠지만 가게 경영을 열심히 하다보면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을거에요. 저는 일단 일의 속도를 높이기 위하여

직원의 수를 늘려보았습니다.



스크린 하단 중앙에 보시면

수많은 그림 카드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은 매출을 올리기 위한 아이템들인데요, 당연한 말이겠지만

돈을 더 많이 투자할수록 수익률을 더 올릴 수 있습니다. 그만큼 가게에

치장을 많이 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주어진 날짜가 모두 지나가면

레스토랑게임 결과를 보여줍니다. 제가 더 많은 퍼센티지 달성을 했는데요

수익은 2041원, 지출은 1550원, 서브 164원, 보너스 50원을 계산하여

토탈 324점을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Continue 버튼을 누르시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