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게임

온라인 자동차게임

by mailgame 2017. 12. 6.






컴퓨터가 조종하는 자동차들과 레이싱 대결을 펼치는 것도

재미있겠으나 사람들하고 즐기면 더욱 재미있겠죠? 오늘은

온라인 자동차게임을 올려보는데요 플래시 형태임에도 불구하고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로딩이 완료되면 Play 단추를

눌러줍니다.



온라인을 지원하는 만큼

계정이 있어야하고 로그인을 해야 즐길 수 있는데요

귀찮아 하시는 분들을 위한 게스트모드가 별도로 있습니다.

저는 맛보기만 좀 해보기위하여 게스트로 접속했습니다. 하지만 로그인을 해야

멀티플레이를 포함한 여러가지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 모드는 두가지를 지원합니다.

첫번째는 마우스이고 두번째는 키보드입니다.

어떤것이 더 좋은지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기때문에 여러분들이 직접

테스트 해보시기를 권합니다. 요번 온라인 자동차게임에서 추천하는 형태는

마우스네요.



그럼 이제 레이싱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저는 계정 로그인을 하지 않았기때문에 컴퓨터 자동차를 상대로

대결을 펼치고 있는데요 1탄이라서 그런지 약간 튜토리얼 느낌이 나더군요.

키보드 모드로 조종해보았는데 코너링에서 다소 많이 꺾이는 성질때문에

컨트롤이 좀 어려웠습니다.



경기를 마치면 결과를 보여주는데

저는 패배했기때문에 2위로 랭크되었습니다.

완주 시간은 1분 2초 44가 나왔네요. continue 버튼을 눌러서

온라인 자동차게임의 다음 스테이지를 도전할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