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나루토 vs 토리코 게임하기

by mailgame 2018. 3. 26.






오늘 소개하는 플래시는 나루토 vs 토리코 입니다.

사실 이 두가지의 캐릭터들만 나오는 것은 아니고 여러가지 캐릭들 중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누가 더 강한지는 각 인물의 스펙보다는

여러분들이 얼마나 컨트롤을 잘 하는지에 달려있습니다. 그럼 지금바로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제목은 슈퍼 스매시 플래시이고

버전은 0.8입니다. 메인메뉴에서 플레이 모드를 고르실 수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Group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Solo 모드로 혼자서 할수도 있지만

다른 캐릭터들과 대결하는 것이 더 재미있더군요. Options 버튼을 눌러서 옵션을 바꿀수도 있습니다.



이제 싸움에 참여할 선수를 골라보겠습니다.

나루토도 보이고 오공, 이치고, 등 다양하네요. 제가 토리코라는

만화는 본 적이 없어서 이들중에 누가 토리코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저는 마리오에 나오는

피치공주를 골라보았는데요 상대할 캐릭터들도 여러분들이 직접 정할 수 있습니다.



대전을 펼칠 맵의 종류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각각의 맵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보면 간단하게 미리보기를 할 수 있는데요

원하는 맵을 선택하시거나 아니면 물음표 단추를 눌러서 랜덤하게 고를수도 있습니다.



저는 랜덤 맵을 골라보았는데요

뭔가 낭떠러지 구간이 많아서 썩 마음에 들지는 않네요.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다른 적들을 최대한 많이 처치하고

자신의 데스 숫자는 최소화 해야합니다. 경기가 끝나고 순위도 매겨주니까

나루토 vs 토리코 게임을 끝까지 확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