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속옷입히기게임, 여자옷입히기게임하기 - 썬샤인 앤 비치

by mailgame 2013. 11. 28.

 
오늘은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플래시
하나 알려드릴게요. 썬샤인 앤 비치라는 게임인데
속옷을 입는 거라기보다는 그와 비슷한 수영복을 입혀보는 플래시입니다.
속옷단계부터 시작하면 아마 글을 올리지도 못할거에요 ㅋㅋ

어쨌든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설명 들어가볼까요?
컨트롤 하는 방법은 마우스로만 하시면 되는 쉬운 게임입니다.
곧바로 들어가기 전에 어떤 식으로 꾸며야 하는지 팁을 봅시다.


네가지 표본을 제시해주었는데
이런식으로 꾸며주면 된다고 하는군요. 근데 저는 이것보다
더 화려하고 예쁘게 한번 꾸며보려고 합니다. 그럼 본격적인
여자옷입히기게임하기 속으로 들어가볼께요 ㅋㅋ


해변이긴 하지만 그래도 속옷입히기게임을 하기 전에
메이크업을 먼저 해주어야겠죠? ㅋ
왜냐하면 해변에도 한여름에는 보는 사람들이 아주 많으니까요.
눈썹, 눈화장, 속눈썹, 렌즈, 립스틱 등에 대하여 하나하나 신경써서
메이크업을 해주세요.


밋밋했던 얼굴이 화장을 거의 완성해가니까
예쁜 얼굴로 바뀌고 있죠? 그래서 여자는 쌩얼을 한번
봐야 본모습을 알 수 있는 것 같네요 ㅋㅋ 아무튼 얼굴은 이정도로 완성이
된 것 같습니다. 그럼 여자옷입히기게임하기의 다음 단계로 넘어가보죠 ㅋㅋ


상단 부분에 보시면 스킨 메뉴가 있습니다.
그걸 누를 때마다 피부의 색깔이 바뀝니다. 하얀색부터
단계별로 점점 검은빛깔로 변하가는데 위 모습이 가장 검은색에 가까운
모습입니다. 하지만 저는 하얀 피부를 좋아하니까 완전 하얀 색으로 셋팅을 할게요 ㅋㅋ


상단 메뉴들 중에서 옷입히기 메뉴로 돌리면
이렇게 수영복들이 쭉 나옵니다. 위아래 한벌짜리를 입혀도 되고
아니면 상의랑 하의 나눠서 입어도 됩니다. 이쁜 수영복들이 많이 있으니까
속옷입히기게임에서 수영복을 잘 골라보세요 ㅋㅋ


저는 위아래 한벌짜리를 먼저 맞춘 다음에
하의 부분에 치마처럼 같은 색깔로 한번 둘러봤어요 ㅋㅋ
그리고 위 사진은 신발을 신길 단계인데 역시 너무 튀지 않도록
연한 색을 선택해봤습니다.


이제 여자옷입히기게임하기가 거의 완성되어가는군요 ㅋㅋ
여자는 화장도 생명이긴 하지만 머리도 생명이라고 할 수 있죠?
길게 늘어진 웨이브 형식으로 맞추고 모자에 썬글라스까지 끼워봤어요.
그리고 귀걸이랑 마지막 튜브 장식으로 마무리 ㅋㅋ


완성입니다 ㅋ 어떤가요? 처음에 나왔던
표본들과 비교해서 제가 만든작품이 더 세련되고 좋은 것 같은데 ㅋㅋ
아무튼 여러분들도 한번 이쁘게 장식해보세요.


 

속옷입히기게임, 여자옷입히기게임하기 글을 마치도록 합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져서 그런지 또 여름이 그립네요 ㅋ 여름에 엄청 더울 때에는
겨울이 그립더니 역시 사람 마음은... ㅋㅋ 그럼 모두들 한여름을 생각하며 즐겜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