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이 하는 게임

2인용 달리기 게임, 카와이런

by mailgame 2013. 12. 8.


2인용 달리기 게임, 카와이런






오랜만에 추천할만한 플래시하나 소개합니다 ㅋ
둘이서 같이하기에도 상당히 재미있어하실 것 같은데요
카와이런이라는 게임으로 모바일 어플이 있을 정도로 나름 인기가 있는
플래시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더욱 자세한 설명으로 들어가볼까요?


카와이런 로딩이 끝나면 이름을 입력하고
오케이 버튼을 눌러주세요. 점수에 크게 연연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그냥
게스트라고 쓰여있는 상태에서 바로 패쓰하셔도 됩니다 ㅋㅋ


가장 중요한 조작법을 먼저 알아봐야겠죠?
둘이서 할 수 있는 2인용 달리기 게임이라서 두가지가 존재하는데 먼저 1인용은
방향키 네가지로 조종합니다. 윗 방향키는 점프, 아래는 슬라이드, 그리고 좌 우는
양쪽으로 움직이기입니다.

2인용을 알아보면 W, A, S, D 키로 조종하는데
각각에 대해서는 1인용과 동일한 기능을 합니다. 다음 설명으로
넘어가봅시다 ㅋㅋ


땅바닥에 통나무나 물, 바위 등과 같은 장애물이 있을 때에는
점프를 하여 넘어가줍니다. 반면에 땅바닥이 아닌 나뭇가지나 높은 장애물이 있다면
슬라이딩을 하여 아래쪽으로 피해갑니다.


단순히 지형물로만 장애물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스페셜 방해꾼들이 있는데요 바로 벌, 유령, 눈두덩이입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달리기를 하면서 계절별로 바뀌는걸 볼수 있어요.
그런걸 생각하면서 이 계절에는 어떤 방해꾼이 나올까 미리 생각해보세요 ㅋㅋ


이제 2인용 달리기 게임의 사용법을 모두 마쳤습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 ㅋㅋ 또한 Q 버튼은 품질설정이고
M 버튼은 사운드 설정입니다. 빽 버튼을 눌러서 다시 메인으로 돌아가고
카와이런 싱글모드부터 해봅시다.


1인용 먼저 해볼게요. 캐릭터를 다양하게
바꿀 수 있어요. 캐릭 전체스타일을 한번에 바꾸는 것이 아니라
머리 따로, 몸따로 이런식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아바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제 스타트 버튼을 눌러보세요~


진행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합니다.
처음 시작되는건 봄이나 여름의 계절인것 같은데 도중에
장애물과 더불어 벌이 나올수도 있으니 쏘이지 않게 조심하세요 ㅎㅎㅎ


제 점수는 1369점이 나왔습니다.
겨울까지 갔다가 다시 봄으로 돌아왔는데 갑작스러운 벌의 공격에
얼굴을 쏘이며 죽고 말았어요 ㅋㅋ 벌은 그래도 방긋거리면서 웃고있네요.


이번에는 2인용 달리기 게임 둘이서하기입니다. 역시나
아까처럼 각각에 대한 캐릭의 특징을 부위별로 설정할 수 있어요.
컨트롤 방법은 아까 미리 설명드렸죠? 스타트 버튼을 눌러서
카와이런 게임을 시작해보세요 ㅋㅋ


둘다 동시에 죽고 말았습니다. 저 혼자 같이 조종하다가
스크린샷까지 찍으려다보니 도저히 진행이 어렵더군요 ㅋㅋ
게다가 저기에 나뭇가지 보이시나요? 그냥 배경으로 생각했다가 저렇게 다 죽고맙니다.
저럴 때에는 슬라이딩을 해주셔야 합니다.



2인용 달리기 게임, 카와이런 1탄 버전 글을
마치도록 할게요. 1탄이라고 한 이유는 업글 버전도 있기때문인데 일명
카와이런2 탄도 다음에 소개해드릴테니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