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이 하는 게임

둘이서 할수있는 놀이

by mailgame 2018. 11. 26.






컴퓨터는 하나밖에 없는데 두명 모두가

PC 하기를 원한다면 제가 오늘 소개드리는 둘이서 할수있는 놀이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한 대의 컴퓨터로 2인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서로 대결하는 방식이라

실력을 겨뤄볼 수 있습니다. 지는 사람이 과자사기와 같이 간단하게 내기를 걸어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제목은 Warpong입니다. 워퐁이라고 읽어야 할까요?

로딩시간이 별로 길지 않아서 대기시간은 별로 없습니다.

위의 그림과 같은 메인화면이 나오면 몇 명이서 할 것인지를 선택합니다.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최대 2인까지 동시에 플레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라운드와 난이도를 선택할 차례입니다.

라운드는 2, 3, 5개 중에서 고를 수 있으며 난이도 역시

여러분들이 원하는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근데 어차피 2인으로 대결하는건데

난이도가 크게 의미가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준비가 되었다면 Ready! 단추를 눌러서

게임을 시작합니다.



카운트다운을 할 동안

조종키를 빠르게 습득하세요. 1p의 경우

W, S 키를 이용하시면 되고 2p는 화살표의 위아래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게임을 하다가 일시정지를 원하시면 P버튼을 눌러주세요.



플레이 방법은 핑퐁 또는 알카노이드를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자신에게 오는 수류탄을 아군 진영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계속해서 막아야 합니다. 만약 놓칠경우 상대방에게 1점이 올라가고 아까전에 설정한

라운드의 개수만큼 점수가 달성되면 게임이 최종적으로 종료됩니다. 그럼

둘이서 할수있는 놀이를 재미있게 해보시구요 저는 내일 다시

더 즐거운 게임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