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pc콘솔게임, 3d입체게임 - Bomb Runner

by mailgame 2013. 12. 9.


pc콘솔게임, 3d입체게임
(용량이 커서 로딩 시간이 다소 길 수 있습니다)




보통 콘솔게임이라 함은
플스나 닌텐도와 같은 오락기로 즐길 수 있는
비디오게임이라고 알고있는데요 게임의 완성도또한 훌륭하지만
시각적으로 보여지는 그래픽 품질도 한몫 할겁니다. 오늘은 3d입체게임으로
사실은 플래시지만 단순히 플래시 게임이라고만 이름짓기에는 너무나도 아까운 그래픽 품질을 자랑해서
제목에 pc콘솔게임이라고 한줄 추가해봤어요 ㅋㅋ

그렇다고 엄청 복잡한 방식은 아닌데
하다보면 효과음이나 그래픽이 상당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용량때문에 다운받는 시간이 좀 걸린다는건데요
기다린만큼 재미가 있을겁니다. 그럼 pc콘솔게임의 더욱 자세한 설명으로 들어가볼까요?



범 러너라는 제목인데 처음 메인화면만 봐도
화질이 범상치 않음을 느낄 수 있어요 ㅋㅋ 네가지 메뉴들이 나오는데
오른쪽 세가지는 다 필요없는 메뉴들이고 가장 왼쪽에 위치한 스타트게임 버튼을 눌러서
3d입체게임을 시작해보세요 ㅋㅋ




제가 7탄까지는 미리 깨놔서 이렇게 나오지만
원래 처음 할 때에는 1탄부터 차례대로 할수 있어요. 그리고 스테이지를 깰 때마다
다시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죠. 만약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로 클리어했다면
다시 해보는 겁니다 ㅋㅋ 그럼 1탄부터 시작해볼게요.



뭔가 대단해보이지 않나요? 그런데 게임 방법은
의외로 단순합니다. 왼쪽에 보이는 비행기로부터 공을 발사하여 목표한 지점까지 정확하게
공을 이동시키면 됩니다. 중간에 보이는 메달들을 모두 획득할수록 스테이지 클리어에 대한
성취도가 높아집니다.



아군의 비행기로부터 공을 집어서
드래그하여 파워를 당겨주세요. 각도를 정확히 맞춰서
한방에 골인할 수 있도록 잘 조정한 다음 누르고 있던 마우스 왼쪽 버튼을
놓아줌으로써 공을 발사시킵니다.



pc콘솔게임 1탄은 별 무리없이 완벽하게 깰 수 있을거에요.
위 화면이 바로 최상의 점수인 금메달 획득 모습인데, 2탄 3탄 이렇게 넘어갈수록
저 메달 획득하기가 좀 어려워요 ㅋㅋ



3d입체게임 스테이지를 거듭할수록 다양한 장애물들이 나옵니다.
저기 보이는 날카로운 네모난 장애물에 공이 걸리면 공이 파괴되기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장애물들이 움직이는 패턴이나 시간을 잘 파악해서 공을
잘 날려주세요 ㅋㅋ



이 pc콘솔게임이 특이한 점은 보스 스테이지가 존재한다는 건데요
저기 보이는 주먹로봇이 바로 왕입니다. 주먹으로 내려치는 걸 피해서
금메달들을 모두 먹어주세요. 주먹이 반 이상 파괴되면 구슬이 드러나는데 그걸
파괴시켜주면 게임을 깰 수 있습니다.



보스탄까지 완벽하게 클리어했어요 ㅋ
이런식으로 계속 진행하시면 됩니다. 은근 중독성도 있고
무엇보다 그래픽이나 음향에 대한 효과때문에 더 재밌는 게임이네요 ㅋㅋ



pc콘솔게임, 3d입체게임 글을 마치도록 할게요.
그럼 오늘도 즐겜하시고 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