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게임

라이더 게임하기 [Rider 게임]

by mailgame 2018. 12. 13.






라이더가 되기위해서는 운전을 잘 해야합니다.

그게 자동차이든 오토바이든지간에 말이죠. 이번시간에는

라이더 게임하기를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는데요 오토바이를 운행하여

목적지까지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다만 도중에 낭떠러지로 떨어지거나

오토바이가 뒤집어지지 않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Rider 게임도 찾아보니까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그중에서 네온 버전을 골라보았습니다.



로딩을 잠시 기다려주시면

게임 제목이 나옵니다. Neon Rider 라고 적혀있죠?

첫번째 스테이지는 인트로덕션인데요 튜토리얼 또는 연습모드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레벨 도전은 순서대로 할 수 있으며 갑자기 스킵하여

뒤쪽의 레벨에 도전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럼 오토바이를 조종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WASD 키들을 이용해서 운행할 수 있는데요

화살표 방향키로는 색깔도 바꿀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두가지의

방식을 서로 바꿔서 설정해놓았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WASD 키들보다

방향키로 무빙하는 것이 더 익숙하거든요.



오토바이가 이동하는 모습을

스크린샷으로 하나 찍어보았습니다. 한가지 신기한 사항은

운전하는 사람이 없다는 것입니다. 하긴 요새는 무인자동차도 개발되는 시대에

오토바이라고 못할것은 없죠?



대략 5초정도를 운행하면

곧바로 라이더 게임하기 1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왜이렇게 빨리 끝나냐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번 레벨이 인트로덕션이었다는 것을 상기하면 그럴만도 합니다.

저는 5초 7만에 클리어 했는데 보너스로 0.01초를 받았네요. 보너스를 왜 받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Select Level 단추를 눌러서 다음 스테이지에 도전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