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게임

대정령게임 [블럭쌓기게임]

by mailgame 2019. 1. 21.






유튜브에서 대정령을 검색하면 채널이 하나 나옵니다.

게임을 주제로 하는 분인데요, 현재 시간을 기준으로 구독자 수가

72만명 정도가 되네요. 상당히 성공한 케이스라고 할 수 있는데 그가 플레이했던

플래시게임만 해도 종류가 많을겁니다. 오늘은 그중에 하나인 블럭쌓기게임을 준비해보았는데요

대정령게임의 일종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레벨을 선택하는 화면부터 보겠습니다.

스테이지의 개수는 총 40개가 있는데요, 첫번째 레벨부터

순서대로 도전할 수 있습니다. 각 레벨에는 별이 3개까지 그려져있는데

성취도에 따라서 주어지는 별의 개수가 달라지는 것 같네요.



그럼 1탄부터 대정령게임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레벨이라서 그런지 플레이 방법에 대한 안내가

모두 적혀있습니다. 마우스를 이용하여 화면 상단 좌측에 있는 고양이 블럭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Place here 부분에다가 놓아주시면 됩니다. 두 개를 쌓아올리고 마지막으로는

삼각형 모양을 하고있는 고양이를 올려주세요.



별을 획득하고 잠시동안 버티면

해당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Congratulations 메시지가 뜨면서 별 3개를 획득했습니다.

점수는 770점을 받았네요. 아직 1탄이기에 토탈 스코어도 동일하게 770점입니다.

우측을 가리키는 화살표를 클릭하여 다음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2레벨 역시 좀전과 거의 다른점이 없는데요

똑같은 방식으로 블럭들을 쌓아올리면 되겠습니다.

맨 밑에서부터 하나씩 사각형을 세개까지 올리고 마지막에 동그란 모양의

고양이를 올리면 되겠죠? 그럼 남은 스테이지들도 모두 현명하게 클리어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