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슈의 미용실2 게임하기

by mailgame 2019. 2. 4.

오늘은 슈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제가 예전에 1편을 올려드렸었는지 모르겠지만 이번시간에는 슈의 미용실2 게임하기를 주제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슈게임은 다양한 시리즈가 있습니다. 그런데 항상 느끼는거지만 슈가 등장하는 게임은 대부분 난이도가 높더군요. 한번에 클리어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게임방법 페이지 먼저 보겠습니다.

가수가 된 슈를 위한 미용실인데요, 먼저 컷팅을 해야합니다.

가위끝을 각각의 머릿결에 두고 클릭하면 자르기가 가능합니다.

다음은 염색인데요 컬러북을 열고 색상을 고른 뒤 염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은 스타일링인데요 미용기구를 클릭하여 원하는 스타일을 만들 수 있어요.

 

 

발라드, 댄스, 힙합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을 시작합니다. 초반에 위의 그림처럼 슈가 원하는 스타일을

5초정도 보여주는데요, 잘 기억하고 있다가 똑같이 만들어줘야 합니다.

기억이 나지 않을때에는 1회에 한하여 힌트버튼을 눌러서 다시 확인이 가능해요.

 

 

먼저 헤어 컷팅을 해주고

염색 단계로 넘어갑니다. 색깔이 아홉가지가 있는데요

기본적인 슈의 머리색깔보다 다소 옅은 분홍색이었던 것 같네요.

염색은 머리카락마다 다른색으로도 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타일링까지

작업을 완료하면 옷입히기를 할 수 있습니다.

 

 

코디까지 마무리하면

결과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저는 실패했네요.

머리길이가 어정쩡하고 머리 모양이 분위기랑 안맞는다고 합니다.

색깔에 대한 지적이 없는것을 보니 아마도 염색만 성공한 것 같네요.

[다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처음부터 재도전이 가능합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슈의 미용실2 게임에 도전하여 미션을 클리어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