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나루토 vs 블리치 2.9 게임하기

by mailgame 2019. 2. 12.






다른 블로거들을 보시면 제목은 나루토 vs 블리치 2.9 게임하기라고

적어놓고 실제로 들어가보면 2.6과 같은 다른 버전으로 낚시를 하고 있더군요.

근데 저는 한가지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과연 2.9버전이 정말로 없는것인가 하는것이죠.

인터넷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며 검색을 해본끝에 드디어 찾았습니다. 2.6과 크게 차이는

없어보이지만 확실히 2.9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메인화면의 모습입니다. 스크린 하단 좌측에

버전 정보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한가지 알려드릴 사항은

크롬 브라우저가 아닌 익스플로러에서 플레이 하실것을 권장드립니다.

크롬에서는 제대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어요. 메인화면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게임을 시작합니다. WASD 키를 활용하여 선택하고 J키를 눌러서 고릅니다.



저는 컴퓨터와 대결하는 모드를 골랐습니다.

블리치 그리고 나루토에 등장하는 인물들이 나왔는데요

중앙을 기준으로 왼쪽과 오른쪽 이렇게 분류를 해놨네요. 여러분들이 원하는

캐릭을 선택해서 전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저는 블리치에 나오는 캐릭을 골랐습니다.



전투 장면을 하나 찍어보았는데요

저는 주요 스킬이 화살을 발사하는 것입니다.

상대방과 어느정도 거리가 있을때에는 유리한데 가까이 붙었을때에는

좀 불리하더군요. 기를 모아서 필살기를 사용하거나 지원군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은 WASD 그리고 UIOJKL 키들을 활용해주세요.



저는 두 판을 연속으로 졌기때문에

게임오버가 됐습니다. 3판 2선승제이므로

두번을 연속 지면 곧바로 나루토 vs 블리치 2.9 게임하기가 끝납니다. 

이어하기 여부를 묻는 창에서 Yes 단추를 눌러서 재도전 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하시려면 No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