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빨간망토 공략, 빨간망토게임

by mailgame 2013. 12. 13.


빨간망토 공략, 빨간망토게임






빨간모자 동화책 이야기 모두들 아시죠?
망토를 두른 소녀가 할머니께 무언가를 사다드리러 숲을 나서게 됩니다.
그런데 숲속에는 늑대가 살고 있었는데 소녀가 없는 사이에 집에 계시던 할머니를
잡아먹습니다. 늑대는 할머니 행세를 하고 있다가 소녀가 집으로 돌아오자 소녀까지
잡아먹어버리고 맙니다. 그런데 집 근처를 지나던 사냥꾼이 낌새를 알아채고 늑대의 배를 가릅니다.
그랬더니 할머니와 소녀가 살아나서 행복하게 살았다는 이야기인데, 좀 막장이긴 하네요 ㅋㅋㅋ
어쨌든 할머니의 심부름을 완수하러 빨간망토게임으로 떠나볼까요~



로딩이 끝나면 다소 못생긴 소녀가 빨간색
망토를 두르고 나타납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스타트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주세요 ㅋㅋ



빨간망토게임 스테이지는 총 20개로 이루어져있습니다.
1탄부터 하다보면 이거 금방 깨겠는데 생각하다가 나중으로 갈수록
빨간망토 공략을 생각하게되지만 결국은 점점 멘붕이 올 겁니다 ㅋㅋ



시작하기 전에 간단한 인트로 화면이 나옵니다. 내용을 좀 해석해보자면...
여러분들은 이 이야기를 아시죠? 용감한 꼬마 소녀가 할머니의 약을 구하기 위하여
어둠의 숲속으로 들어갑니다. 과연 어떻게 될까요? 컨티뉴 버튼을 눌러주세요.



빨간망토 공략 조작법은 상당히 쉬워요. 그냥 화살표만 이용하시면 됩니다.
위쪽 방향키는 점프인데 이단 점프가 가능하고 방향키 대신 스페이스바 키를
이용하여 점프할 수 도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움직여보세요.



빨간망토게임 도중에 나오는 바구니가 있습니다.
저건 그냥 보너스로써 굳이 꼭 3개를 다 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최종 목표는 어쨌든 가장 오른쪽에 위치해있는 할머니의 집으로 가는
푯말까지 가는겁니다.



바구니의 갯수와 관계없이 계속 오른쪽으로 가다보면
푯말이 하나 보일겁니다. 피니쉬를 알리는 할머니네 집으로
가는 길을 나타내는 문구가 표시되어있을텐데요, 거기 근처에만 다다라도
게임을클리어하게 됩니다.



1탄을 클리어했어요. 바구니를 모은 개수 그리고
미션완료를 알림과 동시에 메인메뉴로 갈건지 계속 다음탄으로 갈건지를
결정할 수 있어요. 컨티뉴 버튼을 누르거나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주세요.



만약 도중에 장애물에 찔리거나 독수리를 만나거나
늑대에게 걸리면 체력이 다는 것도 없이 곧바로 한방에 빨간망토게임 오버입니다.
따라서 최대한 집중해서 늑대, 독수리, 장애물을 조심하는 것이 빨간망토 공략입니다.



처음에는 모두 클리어할 생각은 없었는데 오늘도
게임을 하다보니 중독이 되어서 결국 20탄을 모두 깼네요 ㅋㅋ
엔딩장면 궁금하신 분들은 바로 윗 장면입니다. 별로 대단한 건 없어요 ㅋㅋ




빨간망토게임과 빨간망토 공략 글을 모두 마칠게요.
사실 공략이라고 하기보다는 얼마나 순발력이 있는가 그리고
운도 좀 많이 작용하는것 같습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