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베이스볼 스타즈2 [오락실 야구게임]

by mailgame 2019. 3. 5.






옛날에는 오락실에서만 플레이 할 수 있었던 게임들이

지금은 플래시의 형태로 곧바로 웹에서 플레이 가능한 것들이 많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오락실 야구게임 역시 그중에 하나인데요, 로딩을 잠시 기다려주시면

베이스볼 스타즈2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이 나오면 엔터키를 눌러서 넘어갑니다.

그러면 위의 그림과 같이 몇인용으로 할 것인지를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1인용으로밖에 해보지 않아서 실제로 2p모드를 지원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화살표 방향키를 눌러서 좌우로 메뉴이동을 하고 X버튼을 눌러서 선택합니다.



그럼 1회초의 모습부터 보겠습니다.

저희팀이 먼저 공격을 하는데요, 투수가 언제 공을 던지는지 체크하고

타이밍에 맞추서 X키를 누릅니다. 처음에는 스트라이크가 많이 나올수도 있지만

여러번 시도하다보면 대략적으로 감이 잡힐겁니다.



1회초에서 저는 1점도 따내지 못하고

상대팀에게 공격권을 내주었습니다. 2회말에는

제가 투수 및 수비가 되어 상대가 점수를 획득하지 못하도록 막아야 합니다.

조종키는 좀전과 동일하며 방망이를 휘두르는 대신 공을 던진다는 것이 차이점입니다.



이번 오락실 야구게임의 특징중에 하나는

상대팀 타자가 안타를 했을때 수비수의 위치를 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느쪽으로 위치를 잡느냐에 따라서 아웃을 시킬수도 있고 안타를 허용할수도 있습니다.

베이스볼 스타즈2 게임에 대한 소개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구요, 오락실에서 할 수 있었던

게임인 만큼 재미있게 플레이가 가능할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