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할만한 pc게임, 대마계촌 - 재밌는 고전게임

by mailgame 2013. 12. 14.


할만한 pc게임, 대마계촌 - 재밌는 고전게임






오늘은 정말로 추억돋는 플래시를
하나 소개합니다. 마계촌 게임 아시는지 모르겠는데
저도 이걸 어렸을때 저사양 컴퓨터로 CD를 넣고 즐겼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
근데 이번 게임은 아쉽게도 데모판인것 같네요. 1탄까지밖에 진행이 안됩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추억을 되새기면서 즐기기에는 나름 괜찮네요.




로딩이 완료되면 엔터 키를 눌러서
인트로 화면으로 넘어가주세요. 우리는 컴퓨터로 하는것이기때문에
별도로 코인은 필요가 없겠죠? ㅋㅋ 컨트롤 방법을 보시면 쉬프트와 ctrl 키를 사용하라고 나오는데
저는 Z키X키가 더 편해서 그렇게 했습니다. 각각은 점프와 공격입니다.



약간 귀엽게 생기긴 했지만 어쨌든 마왕역할을 하고있는
저 괴물이 공주를 데리고 날아 도망갑니다. 기사는 맨몸으로 지켜보다가
갑옷을 입게됩니다 ㅋㅋㅋ



원래는 1탄부터 6탄까지 해야되는데 대마계촌 게임 만든사람이
1탄만 만들어놓고 귀찮아서 중단했나봅니다. 근데 한편으로는
이게 너무 어려워서 어차피 저는 끝탄까지 못깼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그럼 할만한 pc게임을 시작해봅시다. 상단 왼쪽 보시면
남은 시간이 나오고 가장 아랫부분 중간에는 현재 자신이 가지고 있는
무기가 나옵니다. 무기는 유령들을 죽이고 템을 주우면 바꿀 수 있어요.



갑옷을 입고있으면 한번의 살 수 있는 기회는 주는데
갑옷이 없는 상태에서 적에게 공격을 당하면 그자리에서 곧바로
사망하고 맙니다. 적군에게 스치기만 해도 해골바가지가 되어버리니까 주의하세요 ㅋㅋ



재밌는 고전게임 1탄 왕입니다. 첨엔 진짜로 1스테이지 왕까지 가기도 힘들었는데
몇번 하다보니 왕도 별거 아니더군요 ㅋㅋ 비록 저사진에서는 처참히 해골이 된 사진이긴 하지만
저 다음판은 제가 왕을 깼습니다.



저기 류자키처럼 생긴 얼굴이 이 대마계촌 게임을
다시 만들어낸 사람같은데 1탄까찌밖에 없다는 것이 아쉽네요.
어쨌든 공주를 구했다고 칩시다 ㅋㅋ



다소 어렵긴했찌만 오늘의 추억돋는 할만한 pc게임, 재밌는 고전게임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번에 완전한 버전이 있으면 다시 소개하는 방향으로 해볼게요.
그럼 모두들 즐겜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