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1대1 배드민턴 플래시게임

by mailgame 2013. 12. 15.


1대1 배드민턴 플래시게임






성별에 관계없이 둘이서 맘편하게 할 수 있는 운동 중에 하나가
바로 배드민턴입니다. 몸을 격하게 쓰는것도 아니고 나름 초보자들도 콕을 칠 수는 있기때문에
남녀노소 연령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종목인것 같습니다.
오늘은 1대1 배드민턴 플래시게임을 소개합니다.

졸라맨처럼 생긴 스틱맨들이 나와서 즐기는 플래시인데요
오리지날 버전보다 재미있을 것 같은 업글 버전인 스틱맨 배드민턴2 버전을
올려봅니다. 그럼 자세한 게임설명으로 들어가볼까요?




로딩 시간을 기다려주세요.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위와같이 스틱맨들이 경기를 하는 장면이 나오고 오른쪽에 스타트 혹은
2플레이어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먼저 혼자하기를 보여드릴게요.



캐릭터를 고릅니다. 스틱맨 캐릭은 땅바닥에 붙어서
키보드로 조종하는 거지만 네번째로 보이는 로봇 공은 마우스로 조종하고
날아다닐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더 공격하기가 쉽다는 거죠 ㅋㅋ 캐릭을 고르고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컨트롤 방법입니다. W, A ,S ,D 키로 움직이고
W 키는 점프입니다. 그리고 스매싱을 날리려면 스페이스바 키를 이용합니다.
플레이를 눌러서 1대1 배드민턴 플래시게임을 시작해보세요.



참 앙상해보이는 졸라맨 두명이 나왔습니다.
컴퓨터가 저를 도발하네요. "거기 귀염둥이!" 라고 애 취급을 하며
덤벼보라는 말을 합니다. 발라줘야겠어요.



로봇이 아닌 졸라맨이기 때문에 키보드로 조종하시면 됩니다.
왼쪽이 우리편이고 오른쪽이 적군입니다. 콕을 계속 상대편 진영으로 넘겨서
상대가 공을 받지 못하도록 스매싱을 잘 해보세요 ㅋㅋ



컴퓨터한테 졌습니다 ㅋㅋ
연습을 좀더 해야겠어요. 트라이 어게인을 눌러서
재도전 하시든지, 처음부터 다시하려면 백 투 메뉴를 눌러주세요.



이번에는 둘이서 하기 모드입니다.
친구와 함께 있을 때 혹은 애인과 같이 있을때
하나의 컴퓨터로 두명이서 하기에 좋은 게임인것 같네요 ㅋㅋ
캐릭을 골라주세요. 총 7명의 사람들 중에서 1p, 2p 이렇게 각각
한명씩 골라주시면 됩니다.



2인용이니까 조작법도 각각 달라야겠죠?
1p는 W, D, A, S 로 조종하고 2p는 방향키로 조종합니다.
양쪽 버튼으로 좌우로 움직이고 윗쪽은 점프하기, 그리고 아래쪽 방향키는
스매싱을 날리는 키입니다. 플레이 버튼을 눌러볼까요?



여자캐릭과 악마캐릭이 서로 대결구도에 있네요 ㅋㅋ
이 게임에서는 스틱맨들마다 이름이 붙여져 있습니다. 장난꾸러기 나디아와
빨강의 듀드의 대결입니다 ㅋㅋ



1대1 배드민턴 플래시게임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이렇게 심플하면서도 재미있는 플래시를 좋아합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하다보면 재미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모두들 즐겜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