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졸라맨 게임

영토전쟁 게임

by mailgame 2019. 4. 10.






테리토리워라고도 불리는 영토전쟁 게임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버전이 몇 가지 있는데 오늘 소개하는 것은

가장 오리지널 버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며

오늘도 제 블로그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로딩이 완료되면 메인화면이 나오고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저는 캠페인 모드로 시작해보았습니다.

첫번째 미션은 3대3으로 대결을 펼치게 되며

팀에 한 명이라도 마지막까지 남는쪽이 승리하게 됩니다.

Next 단추를 눌러서 팀원의 이름을 설정하는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먼저 팀명을 설정해야 합니다.

저는 매일이라고 정했는데요 다음은 팀원 3명에 대하여

각각의 이름을 설정해야 합니다. 저는 위의 그림과 같이 입력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원하는 이름을 입력한다음 START 단추를 눌러주세요.



이번 영토전쟁 게임은 턴제로 진행됩니다.

제가 먼저 공격을 하면 상대팀에서 공격을 하고

둘 중에 한 팀이 모두 죽을때까지 반복되는 방식입니다.

숫자 1번을 눌러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다시 1번을 눌러서 멈춥니다.

그리고 수류탄이라든지 총을 활용하여 적을 어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이번 경기에서 아군이 2명 남는바람에

전투에서 이길 수 있었습니다. 결과 화면은 위의 그림처럼 나오는데요

헤드샷, 파이어, 히트, 정확도, 수류탄, 데스, 킬 등과 같은 정보들이 숫자로

표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