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버블파이터 게임하기

by mailgame 2019. 5. 21.






굳이 비슷한 게임을 비교하자면

버블탱크와 비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방울 또는 버블을 컨트롤하여

총알을 발사하고 적들을 처치하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버전은 2탄인데

1탄도 다음번에 찾아서 플레이 해봐야겠네요. 그럼 바로 위에서 버블파이터 게임하기를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인스트럭션 페이지를 보겠습니다.

컨트롤 부분을 보시면 화살표 방향키 또는 WASD 키들을 눌러서

방울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는 조준 및 발사를 할 수 있다고 나오네요.

목표는 살아남기 그리고 다른 버블들을 처치하는 것입니다. 라이프를 소진하면 게임오버가 되고

처음부터 다시 도전해야 합니다.



첫번째 스테이지를 클리어 한 이후의 모습을

스샷으로 찍어보았습니다. 획득한 스코어는 45점이고 멀티플라이어는

10이라고 적혀있는데 무슨 의미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다음 레벨은 2탄이고

목숨은 다섯개가 있네요. 보라색 그리고 녹색 아이템을 획득하면 파워업을 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가 올라가서 그런지

확실히 난이도가 좀 올라갔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화면의 가장자리까지 이동하면 반대쪽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미사일이 집중될때

피하는 용도로 좋을 것 같네요. 라이프를 잃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나머지 적들을

모두 처치해보시기 바랍니다.



버블파이터 게임하기 도중 목숨을 모두 잃으면

게임오버가 되는데 화면이 검은색으로 변하고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아마도 버그 또는 오류인 것 같은데 이 부분은 수정이 필요할 것 같네요. 아무튼 재미나게

플레이 해보시구요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