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명작게임 - Hordes and Lords

by mailgame 2019. 5. 30.






제가 세상의 모든 플래시 게임들을 다 플레이 해보지는 못했지만

다년간 게임블로그를 운영하며 경험해본 플래시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글의 제목을 명작게임이라고 지어보았는데요, 물론 개개인의 의견차이는 있겠지만

저는 나름 명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제목은 Hordes and Lords 이며 바로 위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영어실력이 좀 좋으신 분들은

인트로 부분부터 내용을 읽어보셔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스토리를 알고 플레이 하는것과 그렇지 않은것은 분명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영어를 잘 몰라서 그냥 다 스킵했습니다. 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Skip 버튼을 눌러서

한번에 생략할 수 있습니다.



이제 스테이지 맵이 나왔습니다.

지도의 형태를 하고있는데요, 두루말이 그림을 클릭하여

해당 레벨부터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화면 좌측 상단에는 업그레이드를 위한

버튼도 있는데 일단은 플레이를 먼저 하고 돈을 모아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게임을 처음 하시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어떤식으로 플레이 하는지

알려주기 때문입니다. 화면 상단 좌측에 있는 칼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서

적절한 위치에 병력을 배치합니다. 그 옆에 있는 칼 두개의 아이콘도 역시

동일하게 원하는 곳에 유닛들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스테이지라서 그런지

어렵지 않게 클리어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게임에서는 돈의 개념이 루트인 것 같은데요, 저는

124원을 모았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최저 가격이 50원이니까

한두개정도는 능력치 향상을 시킬 수 있겠네요. 그럼 오늘의 명작게임 소개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