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게임24 플래시 볼링게임

by mailgame 2019. 6. 18.






저는 처음에 볼링을 칠 때 100점을 넘긴적이 거의 없었는데

일주일에 한번정도씩 꾸준히 치니까 평균적으로 100점에서 120점정도까지는

나오더군요. 오늘은 게임24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플래시 볼링게임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제 블로그에서도 플레이 할 수 있고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게임24에 접속할수도 있습니다.




제목은 심플 볼링입니다.

여러분들도 플레이 해보시면 알겠지만

제목처럼 꽤 심플합니다. 마우스를 이용하여 힘조절을 하고

공을 굴려주기만 하면됩니다. 메인화면에 있는 New game 단추를 눌러서

시작할 수 있으며 Information 버튼을 눌러서 게임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가 진행되는 장면을 같이 보시겠습니다.

다른 선수와 대결하는 모드도 있었다면 더욱 좋았을텐데

그런 부분은 다소 아쉽네요. 마우스 커서를 이동시켜서 방향을 잡을 수 있고

왼쪽 버튼을 눌러서 파워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너무 강하게 굴리거나 약하게 굴리면

볼이 제대로 굴러가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규칙은 실제 볼링과 동일한 것 같습니다.

스코어를 높게 기록하기 위해서는 스페어나 스트라이크를

많이 쳐야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가운데 방향으로, 파워는 2/3정도로 하여 굴리면

스트라이크가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오늘의 게임 소개는 여기까지 해야할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게임24 사이트에 방문하여 다른 게임들을 플레이 해보실 분들은

아까전에 올려드린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재시간 기준으로 대략 900가지 정도의

플래시게임들이 업로드 되어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