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

by mailgame 2019. 8. 17.






추억의 액션 대전게임 하면

더킹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만큼 오락실이라든지

문구점 앞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게임이었는데요, 저도 어렸을때

몇 번 해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근데 잘하는 친구는 정말로 화려하게

기술 콤보를 사용하더군요. 오늘의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에서는 98버전을

준비하여 올려보았습니다. 로딩이 끝날때까지 잠시 기다려주셔야 합니다.



먼저 캐릭터를 조종하는 방법에 대하여 보겠습니다.

스크린 맨 하단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으면 조종기 모양의

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걸 눌러서 컨트롤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쉬프트키로 동전을 넣고 엔터키로 시작합니다. 무빙은 방향키를 활용하고

액션은 ZXAS 키들을 활용합니다.



다음은 격투에 참여할 선수들을 고르는

화면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총 3명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제한시간이 있기때문에 빠르게 골라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예전에

싱고라는 캐릭터를 좋아했었는데 98버전에서도 보이네요. 



3명 고르기를 완료하면

첫번째 대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테나와 야마자키의 대결이 되었는데요, 얼마나 스킬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필살기를 잘 쓰느냐에 따라서 승패가 갈릴 수 있습니다.

총 3명을 먼저 쓰러뜨리는 팀이 승리합니다.



저는 첫번째 싸움에서 패배를 했는데요

하도 오랜만에 하니까 기술을 어떻게 쓰는건지 다 까먹었네요.

방향키와 액션키를 조합하여 이것저것 다 눌러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98버전의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를 재미나게 플레이 해보시구요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