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플래시 축구게임

by mailgame 2019. 9. 17.






오늘은 플래시 축구게임 중에서도 재미있는 게임을 골라서

올려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면 만족하실 것 같은데요

왜냐하면 기를 모아서 슛을 날리는 필살기도 있기때문입니다. 메인화면에서

Play 단추를 누르면 Help 페이지를 열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조종키에 대한

도움말을 확인해볼 수 있어요.



헬프 페이지를 보시고 계신데요

컨트롤 방법은 두가지 방식이 있습니다.

하나는 WASD 및 JK 버튼들을 이용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화살표 방향키와 ZX 버튼들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둘중에서 어떤 방식으로 하든

상관은 없습니다. Back 버튼을 눌러서 뒤로가기를 할 수 있어요.



첫번째 경기의 전반전이 진행되는 모습을

찍어서 올려보았습니다. 같은편 선수들이 많이 배치되어 있기때문에

패스를 하며 상대팀의 골문까지 진입해야 합니다. 그리고 적당한 타이밍에

슛을 날리면 되겠죠? 화면 상단에 있는 에너지바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필살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살기를 쓸때에는

잠시 선수가 클로즈업 되면서

아주 강력한 슛을 날립니다. 물론 100% 골인되리라는 보장은 없지만

골대의 가까이에서 그리고 정확한 방향으로 때리면 거의 다 들어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전반전이 끝나면 후반전이 시작됩니다.



저는 플래시 축구게임 후반이 모두 끝날때까지도 승부가 나지 않았었는데요

따로 연장전은 없고, 동점 상황에서는 두 팀중에서 한 팀이 먼저 골을

넣을때까지 경기가 끝나지 않습니다. 제가 마지막에 필살슛을 성공시키는 바람에

2대1로 승리를 거두었네요. 획득한 점수는 41100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