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개미죽이는게임, 개미게임

by mailgame 2013. 12. 22.






저희집에는 개미가 아예 없는데
어떤집들 가보면 진짜 개미들때문에 고생하는 집들도 있습니다.
세스코였나요? 아무튼 그런 곤충들을 전문적으로 잡아주는 업체도 생겨날정도로
집안에 곤충들이 출몰하는 것을 막기위한 노력들을 많이 하고있습니다. 오늘은 개미게임 하나를
소개하는데요, 한마디로 전쟁입니다 ㅋㅋ

개미죽이는게임인데 터렛과 같은 무기들을 배치해서
케이크를 훔쳐가지 못하도록 방어하는 플래시입니다. 일종의
디펜스게임이라고 보시면 되요 ㅋㅋ 그럼 먼저 개미게임 설명서를 읽어드릴게요.




개미들은 케이크의 조각을 훔쳐가려고 호시탐탐 노릴겁니다.
만약 개미가 케잌까지 도달하도록 허용했다면 그들은 개미언덕으로 그걸 가지고 갈거에요.
우리들의 목표는 바로 그들을 막는겁니다 ㅋㅋ



개미들이 지나다니는 길에 캐논을 설치해서
그들을 전멸시키도록 하세요. 개미게임에서 기억해야할 것은 우리의 캐논도
무한정 멀리 총알을 날리는 것이 아니라 사정거리가 있다는 겁니다 ㅋㅋ



캐논은 한번 설치만 해두면 자동적으로
개미들을 공격합니다. 캐논을 여러대를 설치해두어도 일일이
조종할 필요가 없다는 뜻이에요 ㅎㅎㅎ



하지만 특정 개미를 타깃으로 정할 수는 있습니다.
개미죽이는게임 도중 목표하고자 하는 개미를 조준시키면 근처에 있는 그 개미를
우선적으로 공격할겁니다. 케익을 들고 달아나는 개미는 특히 고정타깃을 잘 설정해야겠죠?



개미게임 설명의 마지막 부분입니다.
설치한 타워를 선택하면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캐논 자체를 설치하거나
업글을 하는데 있어서는 비용이 들어갑니다. 또한 성능을 향상시켜놓은 캐논들을 다시
원상태로 복구하거나 필요없으면 팔아버릴 수도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개미죽이는게임으로 들어가볼게요 ㅋㅋ
왼쪽 구석에는 개미들의 요세가 있고, 오른쪽 밑에는 우리의 케이크가 있습니다.
총 여덟조각까지 기회가 있어요. 개미굴 근처에 캐논들을 막 설치해주세요. 저기 밑에는 벌써
개미들 몇몇이 케잌을 훔쳐가고 있네요 ㅋㅋㅋ



저는 완전 안전하게 힘이 닿는데까지
타워를 도배해놨습니다 ㅋㅋ 돈이 풍족해서 많이 지을수가 있네요.
그리고 타워를 하나하나 눌러서 다양한 형태로 업그레이드 시켜보세요.



이제 거의 하나의 군대라고 할 수 있을정도로
완벽한 방어체계를 구축했어요 ㅋㅋ 이대로 한동안 가만히 있어도
방어라인이 뚫리지가 않더군요 ㅋㅋ



만약 케익을 모두 잃게되면
개미죽이는게임 오버가 됩니다. 토탈 스코어가 나오고 자신의 이름을 입력해서
제출할 수도 있어요. 캐논을 잘 지어서 개미들이 케익을 훔쳐가지 못하도록
열심히 방어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