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게임

마리오카트 게임하기

by mailgame 2019. 9. 24.






닌텐도로 즐기는 마리오카트가 제일 재미있긴 하지만

오늘은 플래시로 플레이 해볼 수 있는 버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설치가 필요없이 곧바로 시작할 수 있으며 로딩만 잠시 기다려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저의 마리오카트 게임하기 스크린샷 장면들을 보여드리면서 추가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일단 How To Play 페이지에서

도움말을 보겠습니다. WASD 키들을 활용하여

카트를 조종할 수 있으며 Q버튼을 눌러서 부스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바 키로는 아이템 사용을 할 수 있는데요, 레이싱 도중에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의 종류는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버섯, 별, 깃털, 동전, 불꽃과 같은 것들이 있으니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제 캐릭터를 선택하는 화면을 보겠습니다.

마리오, 루이지, 쿠파, 요시, 공주와 같은 캐릭터들이 있는데요

저는 선인장을 선택했습니다. 선인장까지 나올줄은 정말 몰랐는데 오랜만에

너무 반가워서 고르게 되었네요.



경기를 시작하면 총 네 명의 레이서들이

출발선상에 섭니다. 카운트다운이 끝나면 출발하는데요

좀전에 말씀드린 컨트롤 방법을 활용하여 열심히 달려보시기 바랍니다.

플레이 도중에 물음표가 그려진 벽돌을 두드리면 랜덤하게 아이템이 나오고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깃털템이 가장 좋더군요. 하늘을 날아다닐 수

있기때문입니다.



저는 중간에 1위까지도 했었지만

마지막 부분에서 모두에게 역전을 당하는 바람에

4위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다시말하면 꼴등인데요, 다음판을 다시 도전하여

1등을 노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재미나게 마리오카트 게임하기를

즐겨보시구요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