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졸라맨 게임

이름표뜯기게임

by mailgame 2013. 12. 25.







매주 일요일에 하는 예능프로그램 중에서
런닝맨이 참 재밌습니다. 런닝맨의 묘미라고 한다면
마지막 부분에 펼쳐지는 이름표떼기 싸움인데요, 이번에 소개할 게임 역시
그걸 바탕으로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졸라맨 형식이긴 한데 심심풀이로
한번쯤 해보기에는 재밌을 것 같네요 ㅋㅋ




로딩이 끝나면 시작 버튼을 눌러서
이름표뜯기게임을 시작합니다. 게임 방법은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어떻게 해야하는지 다 알려줍니다. 처음 시작을 하면 검은색 졸라맨의 이름표에
마우스를 대고 눌러주세요.



이름표를 갑작스럽게 떼어내고 도망가네요 ㅋㅋ
보통 처음에 탈락하는 멤버들은 지석진 아니면 이광수던데
레이스의 시작을 알리죠 ㅋㅋ 방심하면 그냥 뜯기는겁니다.



이렇게 한명 아웃을 시작으로
레이스를 시작합니다.이 게임에서 뜯어야 할 이름표의 갯수는
총 4개입니다. 상단의 오른쪽 세모 화살표를 눌러서 이름표뜯기게임의
다음 탄으로 넘어가세요 ㅎㅎ



두번째 멤버에서 약간 조심해야합니다.
순발력이 없으면 깨지 못할수도 있어요. 일단 녹색 졸라맨이 보이면
이름표를 눌러서 공격을 시도합니다.



근데 이번에는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갑자기 뒤를 돌더니 반격을 합니다. 주먹으로 얼굴을 가격할 필요까지는 없다고 보는데
너무하네요 ㅋㅋ 어쨌든 이 상태에서 상대방의 이름표를 재빠르게 눌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렇게 이름표뜯기게임 오버가 되고 맙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바로 전 화면에서
다시 할 수 있기때문에 성공할때까지 계속 도전할 수 있어요 ㅋㅋ
스피드가 생명입니다.



이 다음부터는 크게 어려운 탄이 없습니다.
하다보면 키보드를 이용해야할 때도 나오는데 그냥 게임에서
누르라는거 누르면 알아서 진행됩니다.



마지막 탄에서는 런닝맨에서 가끔 등장하는
초능력을 발휘하게 하는 마법의 물약도 등장하는데요
그걸 먹고 엄청난 괴력을 소유하게 되기도 하죠 ㅋㅋ



마지막 멤버인 무지개 색깔의 졸라맨의 이름표까지
제거하면 모든 스테이지 클리어입니다. 다 깨는데까지는 5분도 안걸릴거에요 ㅋㅋ
재밌는 졸라맨 이야기 한편 보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름표뜯기게임에서
무지개 졸라맨까지 이름표를 다 뜯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