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멀티테스킹게임

by mailgame 2020. 3. 3.






다중작업이라고도 하는 멀티테스킹은 동시에

여러가지 일을 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오늘은 멀티테스킹게임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아주 정신없이 여러개를 컨트롤 해야하는 방식은 아니고

마우스와 키보드를 동시에 활용하되 머리도 좀 써야하는 게임입니다. 플레이 모드는

온라인 및 로컬세이브가 있으며 저는 아이디 없이 할 수 있는 로컬세이브 모드를 선택해보았습니다.



제가 테스트용으로 며칠전에 했던 기록이

아직도 남아있네요. 기록을 지우기 위해서는 Clear Progress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지우지 않고 그냥 시작해보았습니다. 총 80개의 별들 중에서

6개를 획득해놓은 상태입니다.



플레이 방법에 대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던 것처럼 키보드와 마우스를 동시에 활용해야 합니다.

키보드에서는 WASD 버튼으로 방향조정을 하고, 마우스로는 주인공 캐릭터의

이동을 방해하는 장애물들을 치워줘야 합니다.



등장하는 장애물의 종류는 꽤 다양합니다.

레이저가 있으면 블럭으로 막아야 하고, 거대한 선풍기 바람으로

별 아이템을 먹을 수 있도록 바람을 일으킬수도 있습니다. 주인공 캐릭터 머리위에 있는

풍선이 터지면 아래쪽으로 추락하며 게임오버가 되므로 주의합니다.



이번에는 대놓고 풍선을 터뜨리려는

몬스터들이 등장했습니다. 저녀석들은 제가 이동하는 방향대로

끝까지 따라오기때문에 돌덩어리 등으로 경로를 아예 차단해버려야 합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오늘의 멀티테스킹게임을 재미있게 해보시기를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