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게임하기

by mailgame 2013. 12. 31.






제가 예전에 한번 거미줄 타는 게임으로
졸라맨으로 하는 아주 심플하고도 재미있는 플래시를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오늘도 그와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게임을 하나 소개합니다. 방법은 비슷하지만
이번에는 졸라맨이 아니라 스파이더맨 캐릭터를 만나실 수 있어요 ㅋㅋ

제목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게임하기 인데
건물들 사이를 거미줄을 쏘아가며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무제목으로 언더우드라고 쓰여져있는데 속옷이라는 의미를 갖고있습니다.
왜 그런지는 직접 해보시면 알거에요 ㅎㅎ




로딩이 완료되면 스파이더맨이
하늘을 날아올라 거미줄을 발사하려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한껏 멋을 부리고 있는데요, 어쨌뜬 플레이 게임을 눌러서 시작을 해볼까요?



시작 화면입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게임하기의 목표는 건물들에 있는
아이템들을 획득하고 최종적으로 가장 우측에 있는 건물까지 다다라서
목표한 티셔츠를 얻으면 되는 겁니다. 화면 아래 왼쪽에는 목숨이 있고 그 옆에
언더우드라고 쓰여있습니다. 아이템을 먹을때마다 스코어가 올라갑니다. 거미줄을 발사하여
오른쪽 건물로 이동을 시도해보세요 ㅋㅋ



만약 티셔츠가 어디에 있는지 잘 모르겠다 싶을때에는
화면 상단 오른쪽에 위치해있는 City Map 버튼을 눌러서 망원경으로
관찰합니다. 확인을 모두 마치고 다시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려면 다시한번 같은
버튼을 눌러주세요.



건물타기를 시도해볼게요.
그냥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면 거미줄이 발사되는데
오른쪽 건물 부분으로 발사를 하면 탄성에 의해서 대롱대롱 매달립니다.
거미줄 발사는 무한이기때문에 마구 사용해주셔도 돼요 ㅋㅋ



이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게임하기 1스테이지 마지막까지 왔습니다.
가장 오른쪽에 연두색을 하고있는 건물에는 회색깔의 최종
티셔츠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것까지 먹게되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것입니다 ㅋㅋ
그 이전까지의 아이템들은 굳이 다 먹지 않아도 되는데 마지막의 회색 티셔츠는 꼭 먹어야 합니다.



1탄 점수가 나왔어요. 아이템을 먹은 것에따라 또는
얼마나 빨리 깼느냐에 따라 최종적으로 얻어지는 스코어가 달라집니다.
물론 템을 많이 먹을수록 그리고 단시간에 깰수록 높은 점수를 얻을수 있죠 ㅋㅋ



게임 도중 너무 많이 건물 아래쪽으로
스파이더맨이 이동할 경우 자동차 경적이 울리면서
목숨이 하나씩 사라집니다. 아무리 스파이더맨이라고 해도 도시의 교통에
방해를 주면 안되나봐요 ㅋㅋ 목숨을 모두 잃으면 게임오버되니까 그럴 때에는
재빨리 거미줄을 위로 뽑아서 높이 올라가주세요.



5탄까지 모두 깨면 자신의 토탈 점수가 나와요.
저는 웹상에 제 점수를 등록해보기로 했습니다. 꽤 높은 점수라고
생각했거든요 ㅋㅋ 자신의 이름을 입력하고 아래쪽에 Submit Score 버튼을
눌러주세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게임하기에 등록되어 있는
다른 사람들과 제 점수를 비교해보니 2등이네요 ㅋ
근데 왜 2위로 등록이 안되어있는걸까요. 아마 등록까지 시간이 좀 걸리나봅니다.
어쨌든 아쉽게 2등을 하고 말았어요. 제 개인적인 팁을 드리자면 그냥 최대한 빨리 깨는게
장땡인거 같습니다. 아이템을 모두 먹으려다보면 시간이 너무 지체되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얻을 수 있는 점수가 그만큼 줄어들더군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