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스타플레이어 설치 - StarPlayer

by mailgame 2020. 7. 6.

오늘은 StarPlayer 또는 스타플레이어 설치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국내최초 HD 영상을 구현했고, 동영상 배속시 비디오와 완벽한 싱크를 지원합니다. 이외에도 플레이어 부가기능, 강력한 미디어보안기능, 관리자 제어기능 등을 제공합니다.



그럼 먼저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하기 위하여 Axissoft 홈페이지를 찾아서 접속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구글 검색을 활용해보았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SOLUTIONS] 메뉴를 눌러서 하위 항목들 중 [StarPlayer] 항목을 선택해줍니다.



인터넷방송 서비스의 한계를 뛰어넘은 획기적인 스트리밍 전송기술을 이용하여 HD영상을 버퍼링 없이 감상할 수 있는 혁신적인 HD전용 웹 플레이어입니다.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쉽게 반영하여



기능확장성이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배속기능 지원과 원하는 구간을 버퍼링 없이 실시간 탐색이 가능한 강력한 HD전용 웹 플레이어라고 하네요. [체험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액시스소프트의 안전하고 강력한 웹플레이어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플레이어는 크로스브라우징을 지원하는 HD전용 웹플레이어로써 고화질 서비스 실현, 회선 비용 절감, 고객불만 감소,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단추를 눌러서 다운받아줍니다.



이제 스타플레이어 설치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인스톨 아이콘을 실행하여 설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필요로하는 여유공간은 23.4MB이고 [Browse...] 버튼을 눌러서 저장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Install 버튼을 눌러서 StarPlayer 설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