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신한카드 인터넷뱅킹 로그인

by mailgame 2020. 7. 7.

카드비교사이트에서 순위확인을 해보면 상위권에 신한카드가 있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 그만큼 고객들이 원하는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저도 체크카드 하나가 있는데 신한 딥드림이더군요. 주로 사용하는 카드는 아니라서 거의 묵혀두고 있지만 나중에 신용카드라도 하나 제대로 만들어볼까 생각중합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인터넷뱅킹 로그인 방식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먼저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 주소를 통하여 들어갑니다. 바로가기 링크는 따로 올려드리지 않아도 인터넷 검색을 활용하여 충분히 찾을 수 있기때문에 생략하겠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로그인] 메뉴를 눌러줍니다.



보안프로그램 이용안내 페이지가 뜨는데요, 설치 방식의 경우 통합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공인인증서를 이용한 로그인과 거래내역 조회 등에 대한 전자서명과 카드 또는 서비스 신청 등에 대한 전체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비설치 방식은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 가상 키패드 및 브라우저 인증서를 사용합니다. 다만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 경우에는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그럼 저도 로그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원스톱으로 신한카드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거나 아이디찾기를 할 수 있고, 다른 방식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인터넷뱅킹 로그인을 위한 다른 방법으로는 간편비밀번호, 신한페이판, 아이디, 공인인증서가 있으며 1회성 인증으로 로그인해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1회성 인증 후 더이상 홈페이지를 이용하지 않을경우 온라인회원을 탈퇴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