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카드론 이자율 및 카드론 한도

by mailgame 2020. 7. 13.

저는 신용카드를 오랫동안 사용하고있지만 카드대출을 받아본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괜히 대출이라고 하면 좀 무섭기도 하고 빚을 지고 살아간다는 느낌이 별로 좋지 않기때문입니다. 어쨌든 오늘은 카드론 이자율 또는 카드론 한도와 같은 정보들을 알아볼텐데요, 혹시라도 이용하실 분들이 미리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카드사가 다양하게 있지만 이번시간에는 삼성카드를 기준으로 해당 정보를 찾아보았습니다. 먼저 삼성카드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합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금융] 메뉴를 눌러보시면 단기 및 장기카드대출 상품안내가 있습니다.



장기대출이 카드론인데요 디지털로 간편하게 신청하고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하며 최장 36개월까지 분할상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방문, 보증, 서류없이 편리하게 이용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상환이 가능한 장기 금융서비스이며 전화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도와 이자율 조회, 대출내역, 만기연장 신청, 이자계산기, 대금결제와 같은 메뉴버튼들을 이용할 수 있으니 같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서비스 상세 안내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까전에 카드론 한도는 최대 5천만원이라고 나와있었는데, 회원별 상황에 따라서 한도가 다를 수 있고 10만원부터 1만원 단위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론 이자율의 경우 연 5.9%부터 23.9%까지이며 대출기간은 2~36개월입니다.



다음은 유형별 이용방법을 보겠습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어플, 전화, 입출금기를 활용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시간, 이용방법, 일 인출한도에 대한 내용은 위의 표에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입출금기의 인출 합계금액은 600만원을 초과할 수 있으며, 삼성카드 상담 직원을 통한 신청 가능 시간은 평일 08시부터 21시 40분까지, 주말과 공휴일은 09시부터 17시 40분까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