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우체국 행복한 체크카드 혜택

by mailgame 2020. 7. 16.

이번시간에는 우체국 행복한 체크카드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우체국 예금보험 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다른 종류의 카드들도 여러개 제공하고 있으니 여러분들께 맞는 상품을 골라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저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카드] 메뉴를 눌러서 [상품안내 및 카드발급] 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행복한 체크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병원, 의원, 약국, 학원, 마트, 문화 부분에서 10% 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 우편서비스는 12%, 우체국쇼핑은 10%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결제 서비스도 가능해요.



[상세보기] 버튼을 눌러서 상세내용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체크카드이기때문에 연회비가 면제이고 점자 및 가족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을 이용하기 전에 반드시 혜택별 상세안내 및 서비스 제공조건을 확인해주세요.



부가서비스는 제휴사의 사정으로 할인서비스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6개월 이전 또는 사유발생 즉시 안내해줍니다. 만 14세이상부터 17세미만인 고객의 최초카드 신청은 우체국에서만 가능합니다.



할인 및 캐시백혜택 요약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병원이나 의원, 약국, 학원, 마트, 문화 영역에서 10%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코머니 포인트는 1~5%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전기, 수도, 가스 사용량 감축시 탄소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순수 우편서비스 12%, 우체국쇼핑 10% 캐시백 혜택이 있으며 우체국쇼핑 5% 추가할인 혜택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우체국 행복한 체크카드 통합할인한도를 보겠습니다. 전월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일반서비스에서 5천원, 우편서비스에서 1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50만원과 100만원 이상이면 우편서비스는 12000원으로 동일하고 일반서비스만 각각 1만원, 2만원으로 한도가 늘어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