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 [알바천국 이력서 양식]

by mailgame 2020. 7. 20.

내년도 최저임금이 확정되었는데요, 올해가 8590원이고 내년은 8720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9000원을 넘기지 않을까 예상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소폭 올랐습니다. 알바생 분들에게는 좋지않은 소식이 될것이고, 자영업을 하는 분들에게는 그나마 다행스러울 수 있겠네요. 오늘은 알바천국 이력서 양식 또는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 다운받는 방법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편의점이나 문구점에 가서 종이이력서를 구매 후 작성하여 제출할수도 있겠지만, 직접 양식이나 서식을 다운받아서 출력 후 작성하여 제출할수도 있습니다. 일단 알바천국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통합검색창에다가 [이력서양식] 정도로 키워드를 잡고 검색합니다. 그리고 [알바서식 다운로드] 항목을 선택하여 들어가주세요. 알바 관련 구직활동시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이력서, 자기소개서, 근로계약서, 기타로 구분되어 있으며 [이력서] 탭을 눌러보시면 여러가지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스트 서식도 분류되어 있기때문에 참고하시면 되고 [미리보기] 버튼을 눌러서 해당 문서의 내용을 확인해볼수도 있습니다. 지원하는 문서프로그램은 워드와 한글입니다.



그럼 저도 임의로 하나를 골라서 미리보기를 해보겠습니다. 해당 문서가 어떤식으로 구성되어 있는지는 확인할 수 있지만 실제적으로 다운을 받기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계정이 있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접속하시면 되고, 그렇지 않다면 새롭게 아이디를 만들어야 할 것 같네요.



뷰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수도 있는데요 한글, 워드, 엑셀, 피피티, 아크로벳 뷰어를 제공합니다. 알바천국 이력서 양식와 관련하여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하여 문의하시구요,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9시까지이고 토요일은 15시까지 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알바천국 어플도 제공하기때문에 스마트폰으로 채용정보를 확인할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