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수협 잇자유적금 상품정보

by mailgame 2020. 7. 23.

이번시간에는 수협에서 제공하는 적금상품 하나를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찾아볼 수 있는데요, 한가지 아쉬운 사항을 말씀드리자면 현재는 신규 가입이 중단되었다는 것입니다. 날짜로 보면 중단된지가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는데 2020년 6월 8일부터입니다. 향후에 다시 신청을 받을지는 모르겠지만 현재로써는 불가한 상태입니다.



일단은 수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활용하여 바로가기 링크를 통할 수 있으며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예금] 메뉴를 눌러서 통합검색창에다가 [잇자유적금]을 입력합니다. 신규신청을 받지 않는 상태이기때문에 판매중지상품으로 기준을 잡아서 검색하셔야 합니다.



금리우대를 쉽게받고 납입은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연 최고 2.5%까지 받을 수 있으며, 한도는 월 30만원입니다. 가입대상은 실명의 개인이고 예금종류는 자유적립식 예금입니다.



가입방법은 스마트폰뱅킹이나 전화로 신규가입 및 해지할 수 있습니다. 계약기간은 1년, 2년, 3년이며 가입금액은 월 1만원이상 30만원이내이고 1인 1계좌만 허용합니다.



적용금리를 보겠습니다. 기본금리에 우대금리를 더하여 계산하는데요, 우대금리는 첫거래고객과 마케팅동의 그리고 자동이체를 하면 최고 0.8%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자지급은 만기일시지급식이고 세제혜택은 비과세종합저축 가입대상 요건을 갖춘 경우 해당 한도 범위내에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제공하는 식으로는 예금거래기본약관, 적립식예금약관, 계좌간자동이체약관, 잇자유적금특약 그리고 상품설명서가 있습니다. 유의사항도 안내되어 있으니 위에 나와있는 내용을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수협 잇자유적금 상품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