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고래키우기게임

by mailgame 2014. 1. 4.






동물들 중에서 인간을 제외하고
머리가 좋은 동물 중 하나가 바로 고래입니다.
특히 돌고래의 아이큐는 80정도로, 사람으로 치면 어린 아이정도의 수준의
지능이라고 하는데요 그렇게 머리가 좋은 동물을, 머리가 더 좋은 우리가 조종해봅시다 ㅋㅋ
오늘의 플래시는 고래키우기게임 입니다.




낫 도플러가 스폰을 했다고 하는데 
누군지 모르겠네요 ㅋㅋ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주세요.



메인을 보시면 느낌이 약간 외국 애니메이션 기분이 납니다.
버튼을 눌러보면 아시겠지만 물방울 소리로 더욱 바디의 느낌을 줍니다.
본격적인 게임으로 들어가기 전에 인트로덕션을 살펴봅시다.



고래키우기게임 설명이 모두 영어로 되어있긴 하지만
문장이 어렵지 않아서 읽기가 쉽습니다.

당신은 이제 커다란 하얀 고래입니다. 그리고 항상 배고픔을 느끼죠 ㅋㅋ
여기 나오는 고래는 모든 것들을 먹어치울 수 있습니다. 물고기 뿐만 아니라 하늘을 날아다니는
새들까지요 ㅋㅋ

고래는 물속에 너무 오래있어서는 안됩니다.
수영을 하다가 때때로 물 밖으로 나와서 공기를 마시고
숨을 쉬어주어야 합니다.

물 위에는 사람들이 타고 있는 배가 나올때가 있습니다.
모든 배들을 때려서 침몰시키세요. 그 후에 둥둥 떠다니는 사람은 덤입니다 ㅋㅋ
그들을 먹어치우는 것이 고래의 목표입니다. 그들은 낚시꾼들로써 고래를 포획하려는
사람들입니다.

사람들도 강하기때문에 그들이 던지는 그물이나 작살을 피해야하고
대포도 조심해야 됩니다. 고래의 체력과 공기, 배고픔의 정도를 잘 살펴가면서
운영해보세요 ㅎㅎ

조작법은 마우스이며
왼쪽 버튼을 누르면 부스터 효과가 있어서
순간적으로 빠르게 헤엄칠 수 있습니다.



그럼 고래키우기게임을 시작해볼까요?
그 전에도 간단히 설명서가 나옵니다. 마우스를 사용하여 움직이고
왼쪽 버튼을 이용하여 부스트를 활용하라고 하네요. 물의 표면으로 올라와서
숨을 쉬어주고, 존재하는 모든 것들을 먹어치우세요. 특히 떠다니는 배를 때려서 침몰시키고
사람들을 잡아주어야 합니다.



저기 위에 보이는 하얀색 고래가
우리가 조종해야 하는 고래입니다 ㅋㅋ 아주 귀엽게 생겼죠?
바다에는 물고기나 오징어들이 있고 하늘에는 새가 있습니다. 그리고 물 위에는
배를 타고 다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고래를 잡으려고 그물을 던지고 있네요 ㅋㅋ



물 속으로 돌아다니다보면
산소나 체력 등 고래의 상태를 좋게 만드는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위 화면을 예로들면 공기방울 아이템은 산소를 채워주는 아이템입니다.



시간이 좀 더 지나자 상당히 거대한 배가 나왔습니다.
왠지 해적선 느낌이 나는데 공격도 장난아니게 퍼붓네요 ㅋㅋ
결국 대포와 작살의 무차별한 공격에 모든 체력을 잃고 말았어요.



게임이 종료되면 최종 점수가 나옵니다. 평가를 한번 읽어보면...
나쁘지 않았지만 바다의 테러를 더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다고 합니다.
다시한번 도전해서 더 많이 파괴하고 죽이라고 하네요. 말이 좀 잔인한데요? ㅋㅋ
어차피 재미로 하는거니까 여러분들은 더 열심히 해서 고래키우기게임에서 최대한 높은 점수를 얻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