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미즈사랑 주부대출 - 여성전용대출

by mailgame 2020. 7. 28.

대출의 기회를 준다는 측면에서 어찌보면 성차별을 하고있는 회사라고 볼 수도 있겠지만, 아직까지는 여성보다는 남성이 경제활동을 하는 경우가 많고 특히나 주부같은 경우에는 직장을 포기하고 자녀양육에 집중하는 분들도 많기때문에 그런분들을 타깃으로 하여 제공하는 상품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미즈사랑 주부대출 또는 여성전용대출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일단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를 찾아서 접속해보겠습니다.



줌 검색을 활용하여 찾아보았으며, 위의 그림처럼 바로가기 링크를 쉽게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는 한도조회, 간편대출, 간편상담, 대출상품 메뉴들이 있습니다.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는 한도조회를 할 수 있고, 대출신청까지 할 수 있다고 안내되어 있네요. 그럼 [대출상품] 메뉴를 눌러서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보겠습니다.



검색조건을 설정하지 않고 전체상품을 찾아보았는데 총 2개가 나왔습니다. 첫번째는 미즈사랑 OK론입니다. 여성전용 상품이며 직장인, 사업자, 주부, 프리랜서 모두 신청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한도는 최대 5천만원입니다.



두번째는 미즈사랑 주부 OK론입니다. 주부들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으로, 최대 한도는 500만원입니다. 아무래도 경제소득이 없다보니 한도가 낮을 수 밖에 없겠네요.



그럼 미즈사랑 주부대출에 대하여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신청대상은 좀전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주부이고, 대출한도는 최고 500만원까지만 가능합니다. 금리는 연 최저 12.9%부터 최고 22.7%까지이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부터 60개월까지이고, 최저한도는 10만원부터입니다. 연체금리는 약정금리에 추가로 3%가 붙지만 최대 연 23.9%까지입니다. 상환은 만기일시, 원리금균등, 원금균등상환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이자부과시기는 매월 후취입니다. 취급, 중도상환, 부대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