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제네시스 서비스센터 및 커넥티드 서비스

by mailgame 2020. 8. 12.

현대라는 이미지보다 제네시스의 이미지가 뭔가 더 고급지고 비싼 느낌이 듭니다. 실제로 차량도 더 비싸고 고급스럽게 만들어서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2015년 11월 4일에 설립되었는데요, 지금이 2020년이니까 역사는 아직 짧은편이지만 발전가능성은 크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제네시스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센터 그리고 커넥티드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합니다.



일단은 제네시스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야 합니다. 바로가기 링크는 인터넷 검색을 활용하여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저는 zum검색을 활용해보았습니다. 페이지 접속 후 메인화면에서 스크롤을 아래쪽으로 쭉 내리시면 Have a Question 부분에 [고객센터] 링크가 있습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하여 들어가시면 제네시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그림과 같으며,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9시까지이고 일요일은 16시까지이며 공휴일은 17시까지입니다.



또한 긴급 출동 서비스의 경우 24시간 가능합니다. 보증기간동안 더이상의 불편함없이 가장 필요한 서비스를 가장 편리한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커넥티드 서비스를 보겠습니다. 멤버십 회원은 일정기간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차종별 및 차량구매 시점에 따라서 블루링크 또는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스마트폰이나 워치로 편리하게 차량제어를 할 수 있고, 사고와 위급상황에서 지켜줍니다. 차량관리 및 길안내 기능도 제공합니다.



각 기능에 대한 세부설명은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더 상세한 설명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의 글쓰기는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구요, 제네시스 차량을 운행하고계신 분들이라면 이러한 서비스들도 잘 활용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